'친절한 금자씨' 인터넷 쇼핑몰서도 바람몰이

입력 2005-07-27 08:03:02

박찬욱 감독, 이영애 주연 신작영화 '친절한 금자씨'가 개봉을 앞두고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영화 관련 상품과 행사 등이 활발히 선보이고 있다.

다음[035720] 쇼핑몰 디앤샵(dnshop.com)은 '친절한 금자씨 지포라이터'를 개당 10만원에 1천4대 한정 예약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라이터는 후광이 비치는 '금자씨' 이영애의 얼굴이 담긴 영화 티저 포스터를 라이터 표면에 정교히 옮긴 것으로 각 제품마다 1에서 1천4번까지 고유번호가 새겨져 있다.

디앤샵은 선착순 예약 고객 50명에게 친절한 금자씨 영화 예매권도 제공하며 라이터는 다음달 1일 일괄 발송된다.

인터파크[035080]는 '친절해 보이지 않으려고 눈만 빨갛게 칠하는' 영화속 금자씨의 화장법을 사이트에서 자세히 알려주고 관련 화장품을 구입한 1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 2장씩을 증정하는 행사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인터파크에서 친절한 금자씨 영화를 예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거쳐 케이크, 화장품 등을 제공한다.

◇피부 = 미백성분이 있는 에센스, 크림을 평소에 꾸준히 사용해 피부를 최대한 투명하게 표현한다.

◇기초화장 = 노란색이 많이 들어간 베이스를 바르고 가벼운 사용감의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를 발라 창백한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눈 = 흰색과 빨간색 아이섀도우로 강렬한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 = 창백한 피부톤을 강조하고 원래 입술색을 자연스럽게 살리는 누드핑크 계열을 사용한다.

◇볼화장 = 분홍·오렌지색 계열의 블러셔를 볼위에 둥글리듯 자연스럽게 발라준다.(연합뉴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