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7월 14일

입력 2005-07-14 09:37:06

⊙부활(KBS2 14일 밤 9시55분)= 인철은 입찰을 따낸 하은의 패기에 놀라고 패배를 맛본 진우는 상국과 함께 다시 전의를 다진다. 은하는 밥을 사달라고 찾아온 진우를 거절하지 못하고 하은은 술에 취해 은하의 집을 찾았다가 진우와 걸어오는 은하의 모습을 보고 심장이 멎을 것 같다. 하은은 라이언 펀드의 스티븐 리에게 태준을 만나 달라고 부탁하는데….

⊙내 이름은 김삼순(MBC 14일 밤 9시55분)= 진헌은 자신을 때리는 희진에게 아무 저항도 않은 채 희진을 안으며 눈물을 흘린다. '계약연애'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나 사장은 진헌에게 돈으로 장난을 치는 놈이라며 뺨을 때린다. 아파서 출근도 못한 진헌은 삼순이 끓여준 죽을 먹고 삼순의 배를 베고 누워 편안함을 느낀다.

⊙시네마 천국(EBS 14일 밤 10시50분)= '그들을 주목한다-한국의 젊은 배우' 편. 류승범, 조승우, 박해일은 스타이기도 하지만 배우라는 이름이 더 어울리는 젊은 배우들이다. 꾸준한 노력으로 자신의 실력을 쌓아올려 주목받고 있는 세 사람은 한번 떴다가 사라지는 배우들과는 다르다. 세 사람이 출연한 영화들을 다시 보며 그들의 이미지와 매력을 살펴본다.

⊙돌아온 싱글(TBC 14일 밤 9시55분)= 회사에 나가기 싫은 민호는 강원도에서 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민호는 혜란과 민호가 결혼할 거라는 잡지 기사를 보고 놀란다. 혜란은 강릉에서 온 택배물 속에서 준이의 가방을 발견하고 민호가 금주와 함께 강릉에 간 것을 알고 흥분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