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사랑! FC 사랑!"

입력 2005-02-14 08:58:51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4일부터 올시즌 연간입장권 판매

대구FC(단장 이대섭)는 안정된 수익 확보와 시민들의 지속적인 경기 관람을 유도하기 위해 14일부터 '아자! 대구'를 내걸고 프로축구 2005년도 대구 홈경기 연간입장권을 판매한다.

연간입장권은 쿠폰 북(20장)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가격은 지난해와 같은 일반 10만원, 학생 5만원(주주할인 가격은 일반 7만원, 학생 3만원)이다.

진순진(일반)과 김근철(학생) 선수를 모델로 해 제작한 연간입장권은 경기 일자와 좌석 구분 없이 필요한 매수 만큼 잘라 사용할 수 있으며, 연간입장권 뒷 표지에는 올해 처음으로 제작한 대구FC 배지를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이 들어 있다.

교환권은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배지와 교환할 수 있다.

연간입장권은 대구은행 본점과 대구·경산 등 120여개 지점, 구단 홈페이지(www.daegufc.co.kr), 대구FC 제휴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구FC는 연간입장권 판매 촉진을 위해 14일부터 신문·라디오 광고를 실시하는 한편 대구시와 지역 기관·단체, 지역 기업, 시민들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적극 전개하기로 했다.

16일 오전 10시30분에는 조해녕 대구시장 등 지역 기관·단체장들이 대구은행 시청지점에서 직접 연간입장권을 구입할 예정이다.

또 대구FC는 브라질 전지훈련을 마치고 선수들이 돌아오는 이달 말이나 3월 초 선수단 팬 미팅 및 연간입장권 판매행사를 마련하기로 했다.

이 단장은 "지난해 대구FC가 관중 동원에 성공한 것은 많은 시민들이 연간입장권을 구입한 덕분이었다"라며 "올해 역시 연간입장권 판매가 구단 발전에 중요한 밑거름이 되는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FC는 3월 6일 오후 3시 대구월드컵경기장에서 부천 SK를 상대로 올 시즌 컵대회 개막 경기를 갖는다.

김교성기자 kgs@imaeil.com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