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2월 31일

입력 2005-01-01 08:45:05

영실, 변호사 사무실 찾아

⊙ 금쪽같은 내새끼 (KBS1 오후 8시25분)

정애는 은수가 원작료까지 받았다는 전화에 흐뭇해하고, 은수는 서점에서 팔려나가는 자신의 책을 보며 좋아한다.

희수의 사죄에도 불구하고 영실은 책을 판매하지 못하도록 법적인 조치를 취하겠다며 변호사 사무실을 찾는다.

퇴근하는 진국에게 덕배는 은수를 고소했다고 통보한다.

타이타닉호 찾아내기

⊙ 히스토리 스페셜 (히스토리채널 밤 9시)

'타이타닉, 그 후 90년 ①' 편. 타이타닉호는 침몰한 지 90년이 지난 지금도 북대서양 바닷속에 있다.

과학자들은 해저탐사에 필요한 혁신적인 장비를 개발하여 타이타닉호에 접근을 끊임없이 시도하고 있다.

미국 우즈홀 해양연구소 과학자들이 타이타닉호를 찾아내는 과정을 알아본다.

뽀뽀하면 31일 같이 보내

⊙ 논스톱5 (MBC 오후 6시50분)

'아듀 2004' 편. 용만은 누군가와 우연히 뽀뽀를 하면 그 사람과 31일을 같이 보내게 되는 연말 징크스가 있다.

용만과 이상한 방법으로 얼떨결에 입을 맞추게 되는 '논씨네' 아이들은 저마다의 바쁜 약속을 뒤로 한 채 용만과 함께 31일 밤을 보내게 될까?

정지훈 깜짝 가수 변신

⊙ KBS 연기대상 (KBS2 밤 9시25분)

손범수·탁재훈·박선영의 사회로 올 한 해 KBS 드라마의 인기를 책임진 KBS 연기대상의 막을 연다.

남매가 동시에 신인상 후보에 오른 김태희와 이완은 김동률, 이소은의 발라드 '기적'을 들려준다.

연기자 정지훈의 깜짝 가수 변신 '비', 오지호의 '로맨틱 프러포즈송'도 볼 수 있다.

진짜 형제·부모 간은 누구

⊙ 진실게임 (TBC 오후 7시5분)

앙드레김 모델로 활동했던 쭉 빠진 큰언니와 늦둥이 동생 슈퍼모델 자매, 느릿한 말투와 그윽한 눈빛으로 리마리오와 같은 혈통으로 오해받는 최민수 형제 등 네 팀 중에서 한 팀만 진짜 형제자매이고 나머지는 부모자식 간이다.

송은이, 이병진, 김한석 등이 출연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