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2월 22일

입력 2004-12-22 15:06:58

"10년 동안 너만 생각했다"

⊙ 유리화 (TBC 22일 밤 9시55분)=동주가 "10년 동안 너만을 마음 속에 담아두고 살아왔다"고 고백하자 지수는 "연민은 필요 없다"고 말한다.

기태를 만나기 위해 약속장소로 간 동주는 태희와 마주친다.

태희가 들어서는 기태에게 오빠라고 부르자 동주는 놀란다.

태희는 기태와 지수가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하는데….

궁복, 혹독한 검투사 훈련

⊙ 해신 (KBS2 22일 밤 9시55분)=사막으로 도망치다 조장길에게 붙잡힌 궁복은 혹독한 검투사 훈련을 받는다.

자미부인은 정화를 상단의 책임자로 정하고, 행수들의 불만은 정화의 현명한 대처로 누그러진다.

채령이 초적의 습격으로 손실을 입자 설평은 조장길을 찾아가 검투사를 내어달라고 요청한다.

폭력배들 습격 받는 아빠

⊙ 검정고무신 (KBS2 22일 오후 5시20분)='보릿고개 시련기 2부' 편. 할머니는 방에 불을 때지 않는 며느리를 원망한다.

엄마가 오해받는 것이 견디기 힘들었던 아빠는 할아버지와 할머니에게 실직한 사실을 말한다.

기영과 기철의 육성회비를 위해 다릿목에서 양말장사를 하던 아빠는 폭력배들의 습격을 받는다.

연료전지 개발 경쟁

⊙ 사이언스 21, 수소 혁명 (KBS1 22일 밤 10시)='연료전지 전쟁' 편. 수소를 가장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연료전지는 자동차 엔진, 휴대전화와 노트북의 배터리 등 이용범위가 다양하다.

세계의 기업들은 연료전지 개발을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우리나라의 노력을 알아본다.

역도산의 숨겨진 고뇌와 삶

⊙ 새로운 영화 새로운 시각 (EBS 22일 밤 11시40분)='역도산' 편. 프로레슬러 역도산은 거구의 미국선수들을 쓰러뜨려 2차 세계대전의 패전으로 실의에 빠져있던 일본인들에게 희망을 주며 일본 최고의 영웅이 되었다.

그러나 그가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역도산의 숨겨진 고뇌와 삶을 만나본다.

속상해하는 행자

⊙ 왕꽃선녀님 (MBC 22일 오후 8시20분)=무빈에게 이상한 예감을 느낀 초원은 정신없이 무빈의 오피스텔로 간다.

갑작스런 초원의 방문에 무빈은 반가워한다.

초원은 무빈의 아버지가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가지 않도록 당부한다.

정수가 호텔 일을 배워보라는 미영의 제안을 들은 척도 않자 행자는 속이 상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