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코디 윤지은씨
지난 1년 2개월 동안 많은 여성, 주부들의 관심 속에 진행해 온 '변신, 아줌마!' 코너는 모든 열정과 에너지를 쏟아부은 작업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가끔씩 힘 빠질 때도 있었지만, 밤을 새우며 사진과 원고를 정리하던 순간들이 너무도 소중하게 여겨진다. 메이크업을 받으며 너무 행복해 하고 때로는 눈물 짓던 주부들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다.
무엇보다 외부의 전문 프로들로 스태프진을 구성해 작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음을 강조하고 싶다. 뭔가 새로움을 만들어가고 싶다는 의욕으로 '변신'이라는 연출에 투자한 소중한 시간들이 모델이 된 주부들에게 기쁨과 활력을 주는 값진 시간이 되었고 뜻깊은 추억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면 그것으로 만족을 느끼고 싶다.
'변신, 아줌마!' 코너를 마무리하며 갖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참가 주부들이 주변 여성들의 삶에 좋은 영향을 주는 모범이 되고 자신을 돌아볼 줄 아는 여성으로, 가족들의 이해와 사랑을 재확인하는 자리로 거듭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설령 모델이 아니었다 하더라도 힘겨움에 지친 주부들이 잠시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휴식 같은 자리가 됐으면 한다.
요즈음 사회적, 경제적 침체로 집집마다 마른 행주를 짜는 기분으로 생활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아줌마들에게 "파이팅!"을 보낸다.
윤지은(윤 토탈 코디네이션 대표)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
李대통령 "위안부 합의 뒤집으면 안 돼…일본 매우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