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어모면사무소 김용섭 면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직장자율회의 자판기 수입금과 폐품 팔아 모은 돈으로 면내 홀몸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14가구에 연탄 1천600장을 전했다.
○…김천시 어모면에 있는 롯데제과(주) 김천영업소 김태영 소장은 어모면 내 소년소녀가장 10가구에 20만원 상당의 과자류를 선물로 전했다.
○…김천시 어모면에서 어모 정미소를 운영하는 박종범씨는 면내 소년소녀 가장 및 홀몸노인들에게 쌀 20㎏ 10포(시가 43만원 상당)를 전했다.
○…김천시 봉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40여명은 김장을 담가 면내 홀몸노인 등 불우이웃 30가구에 전했다.
○…김천시 봉산면 예지리 노인회 박문기 회장은 직접 재배한 배추 700여포기를 면내 불우이웃들에게 전했다.
○…김천시 봉산면 윤화식 면장은 화재로 집을 잃은 예지리의 김모씨에게 빈집을 수리해주고 긴급생계비 100만원을 전했다.
추풍령 할매갈비집을 운영하는 이명선씨는 전기밥솥(10만원 상당)을, 태화2리 김팔용 이장은 연탄보일러를 설치해 주었다.
○…경주시 성동시장 주부상인들의 모임인 마음모아회(회장 최귀애)는 김장김치 250통을 담가 20kg들이 쌀 15포대와 함께 한마음의 집과 카루나 무료급식소 및 지역 내 불우세대 등에 전했다.
○…고령군 자활후견기관에서는 자활사업참여자들이 재배한 배추 3천100포기를 불우이웃에게 전했다.
○…고령군(군수 이태근)은 지난 9일 오전 10시 고령군 영상회의실에서 군내 이장 자녀 가운데 경제적 사정이 어렵고 성적이 우수한 대학생 21명에게 120만원씩 모두 2천5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 누키봉사대(대장 김옥경)는 본부 직원들이 모은 성금과 '러브펀드'(Love Fund)로 양북면 두산리 최모씨 등 2명의 집에 보일러를 설치해 주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