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그룹 '윤도현밴드'와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드라마 콘서트 2004'가 대구에서 나란히 열린다.
오는 11일 오후 7시, 12일 오후 6시 경북대 대강당 무대에 서는 윤도현밴드의 공연은 'Made in YB'를 내걸고 지난달 20일부터 전국 14개 도시에서 총 22회에 걸쳐 펼치고 있는 전국 투어의 일환. 라이브 무대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윤도현밴드는 지난해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30여개 도시를 돌며 16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 대표적인 한국 록음악을 새롭게 편곡한 '한국 록의 갈라'와 새 앨범에 수록될 미완성 곡들을 들려주게 된다.
특히 4인의 멤버들이 각자 준비한 '네 개의 작업실'이 눈길을 끈다.
윤도현의 '보컬라이즈(Vocalize)', 박태희의 '송 오브 마이 라이프(Song Of My Life)', 김진원의 '드럼 페스티벌' , 허준의 '재즈 스토리' 등 윤도현밴드의 음악세계를 세밀하게 보여줄 계획.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은 선착순 100장에 한해 동반 1인까지 1장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R석 6만원, S석 5만원. 문의 053)626-1980.
한편 11일 오후 7시 대구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콘서트를 갖는 이루마는 세미클래식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로 활동 중이며 '겨울연가', '순수의 시대' 등 드라마와 영화, CF 등의 배경음악을 맡으면서 널리 알려졌다.
'연인들의 동화…사랑의 연가'를 부제로 삼은 이번 공연은 드라마 OST를 중심으로 연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들려주게 된다.
KBS '겨울연가'와 SBS '순수의 시대' 배경음악인 'I…'와 '겨울연가'의 또다른 음악 'When The Love Fall', KBS '여름향기'의 'Kiss The Rain', 영화 '오아시스' 이미지 앨범에 실린 'Do You?', 영화 '인어공주'의 '바다의 선율Ⅱ', 클레이애니메이션 '강아지똥'에 삽입된 'Dream' 등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영상과 함께 어우러진다.
R석 6만원, S석 5만원, A석 4만원, B석 3만원. 문의 053)626-1980.
장성현기자 jacksoul@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