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민 아이디어 공모 공무원부문에 우수상과 장려상을 받은 성경모(대가야박물관 직원)씨와 이용석(문화체육과 근무) 김성희(운수면 근무)씨 등 3명은 지난 1일 고령군청 강당에서 시상금으로 받은 40만원을 모두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고령군에 기탁했다.
○…LG경북협의회(대표 조영환·LG마이크론 사장)는 30일 포항 아카페 사랑의 집, 안동 선동교회 소망의 집, 칠곡군 분도 노인마을, 엘리사벳집 등 경상북도내 5개의 비인가 노인시설에 800여만원의 성금을 지원했다.
○…(주)파크랜드 김천점 점장 이근배씨는 2일 김천시 어모면에 민원봉투 1만매를 기증했다.
○…청도 웰그린 아파트 시공사인 (주)프라임건설 이재규 대표는 지난 2일 이서면사무소를 방문, 홀몸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에게 쌀 20kg들이 15포대와 라면 80상자를 기증했다.
○…경주시 안강읍 철구조물 제조업체 (주)탑스틸 길덕기 대표이사는 최근 경주시를 통해 12개 읍면지역 50가구에 쌀 20㎏들이 1포대씩 전달했다.
○…김천시 부항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김영대 회장 등 회원과 새마을 부녀회 박영희 회장 등 회원들은 30일 올초 면내 휴경지에 공동 경작해 수확한 쌀 400Kg과 배추 400포기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갖고 홀몸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등 면내 불우이웃 80가구에 전했다.
○…김천시 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단의 김정자 회장 등 회원 70여명은 지난 2일 김장 500포기를 담가 지역의 소년소녀가장, 홀몸노인 등 불우이웃 100가구에 전했다.
○…박삼희 회장을 비롯한 경주시 양북면 부녀회원 21명은 신월성건설소 측의 지원을 받아 구입한 배추 300포기로 김장김치를 담가 불우세대와 경찰검문소, 기동순찰대, 소방파출소, 경로당 등에 전달했다.
○…김천시 대항면 새마을부녀회 장이비 회장을 비롯한 회원 20명은 최근 김장 300포기를 담가 면내 홀몸노인과 경로당 등에 전했다.
○…경산시 하양읍 금락리 노벨어린이집(원장 최정희)는 제2회 사랑의 바자회를 열어 모금된 수입금 40만500원을 하양읍사무소에 전했다.
○…구미시 인동동에서 변산칼국수 쭈꾸미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신춘식(45세)씨는 경로당 노인들을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에 식당으로 초대해 지난 5월부터 식사와 술을 대접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