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0월 27일

입력 2004-10-27 13:46:24

⊙ 왕꽃 선녀님 (MBC 27일 오후 8시20분)

부용화의 심장이 멎자 중환자실에는 비상이 걸린다.

주사약을 투여하고 심폐소생술을 시도하지만 부용화는 깨어나질 않는다.

흐느끼던 소정은 희강에게 부용화 소식을 전한다.

미영은 아무 소리 없이 끊는 전화가 요즘 부쩍 많이 걸려오면서 불안해진다.

⊙ 수요예술무대(MBC 28일 0시 55분)

프랑스 최고의 신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케렌 앤이 무대에 오른다.

이어 탁월한 음악성과 경이로운 기교로 '기타리스트 중의 기타리스트'라 불리는 데이비드 러셀의 품위있는 클래식 기타연주도 감상할 수 있다.

⊙ 새로운 영화 새로운 시각 (EBS 27일 밤 11시40분)

'김기덕 감독에게 듣는다-영화 빈 집' 편. 김기덕 감독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영화 '빈 집'에 관한 이야기를 듣는다.

저 예산으로 작업하며 경험했던 속사정과 영화 속의 풍부한 상징들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작품 전반에 관한 이야기를 영화 평론가 김영진과 함께 나눠본다.

⊙ 두번째 프러포즈 (KBS2 27일 밤 9시50분)

냉면집 '효정옥'에서 일하게 된 미영은 매일 찾아오는 동규에게 정성을 다해 냉면을 대접해 사장인 순심의 마음을 얻는다.

미영은 정식으로 채용된 기념으로 김치감자탕을 만들고 맛을 인정받아 보름 안에 야식배달로 1천만원을 팔면 밀어주겠다는 순심의 제안을 받는다.

⊙ 남자가 사랑할 때 (TBC 27일 밤 9시55분)

인혜가 지훈에게 신경이 쓰인다며 다른 호텔로 옮겨달라고 말하자 지훈은 자신만 아는 이기적인 성격은 변치 않았다고 인혜를 쏘아붙인다.

강 회장이 지훈만 신임하는 것에 화가난 석현은 지훈이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치밀하게 검토하고 지훈을 내쫓을 궁리를 한다.

⊙ 환경스페셜 (KBS1 27일 밤 10시)

'현장보고 중금속 오염, 생명을 위협하다' 편. 경남 고성군 병산 마을은 카드늄 오염으로 주민의 대부분이 뼈와 근육계통의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1984년 국가산업단지로 지정된 온산은 '무혈성괴사'라는 복합중금속오염으로 '온산병'을 앓고 있다.

중금속으로 인한 공해병의 심각성을 살펴본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