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0월 3일

입력 2004-10-02 08:50:06

대형소매점-리어카 세일 승부

⊙ 한강수타령 (MBC 오후 7시50분)

가영(김혜수), 나영(김민선), 다영(이윤지)을 둔 엄마 영희(고두심)는 새로 생긴 대형소매점에서 생선특가판매를 하자 생선을 리어카에 싣고 그 앞에서 생선을 싸게 팔기 시작한다.

잡지사 기자인 가영은 신률(최민수)의 카페에서 화보 촬영을 하다가 실수로 찻잔을 깨뜨린다.

별시 낙방후 세상과 담쌓아

⊙ 불멸의 이순신 (KBS1 밤 10시)

별시에서 낙방을 한 순신은 사냥꾼 무리에 섞여 세상과 담을 쌓고 지낸다.

아산현감 송탁의 폭정으로 천수의 아버지가 숨을 거두자 순신은 다시는 이 같은 일이 생겨서는 안된다며 근동의 세금납부실태를 조사한다.

이 사실을 미리 알게 된 송탁은 순신을 관아로 잡아들인다.

41회 ABU대상작 앙코르 방송

⊙ 사과나무 (MBC 밤 9시45분)

제41회 ABU(아시아·태평양방송연맹) 프라이즈 시상식에서 'TV 어린이·청소년 부문' 대상을 받은 '사과나무 장학금-수동이의 과거를 묻지 마세요'를 앙코르 방송한다.

경북예술고등학교 3학년 전교 꼴지 김수동의 방황 극복기로 지금은 '인간문화재'의 꿈을 위해 땀방울을 흘리는 수동이의 모습을 보여준다.

미득의 창사특집극 모함받아

⊙ 작은 아씨들 (TBC 오후 8시45분)

조 차장의 모함으로 방송국 내에는 미득의 창사 특집극이 건태가 쓴 작품이라는 소문이 나돈다

인득은 자신들의 노래가 라디오에서 나오자 신이 난다.

혜득은 현득과 일도를 초대하여 식사자리를 마련한다.

미득이 건태 옆을 떠나겠다고 하자 건태는 국장에게 진실을 이야기하는데….

샐러리맨 10억만들기 실체

⊙ 그것이 알고 싶다 (TBC 밤 10시55분)

'대한민국 샐러리맨의 희망 10억 만들기, 당신은 가능한가?' 편. 인터넷에는 3천여 개에 달하는 '부자되기'동호회가 있다.

샐러리맨들이 10억원을 모을 수 있는 방법 중에 최고 꼽히는 것은 '부동산 투자'이다.

10억원 만들기를 위한 사람들의 노력과 그 속에 숨겨져 있는 위험들을 분석해 본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