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보라에게 시계 선물
○...사랑을 할거야(MBC 오후 7시55분)=성탄절 날, 보라네 식구들은 함께 저녁을 먹고 옥순은 보라, 파랑, 영환에게 자기 인생에 재혼은 없을 거라고 잘라 말한다.
성훈은 옥순의 집 앞에 있다가 영환의 차에서 내리는 네 식구를 보고는 놀란다.
수영은 보라에게 힘들면 자기를 이용해도 좋다며 시계를 선물한다.
*두번째 새 피자 시식회 성공
○...애정의 조건(KBS2 오후 7시50분)=병원에서 깨어난 은파는 장수에게 말할 또 한번의 기회를 놓친다.
은파의 임신 소식에 가족들은 모두 기뻐한다.
금파가 정한의 집으로 들어가자 복실은 반기며 좋아하다 금파의 직장문제로 금세 사이가 틀어진다.
금파는 두 번째 새 피자 시식회를 성공한다.
*평화협정 전제조건 분석
○...한국 사회를 말한다(KBS1 오후 8시)='8.15기획 2부작 한반도 평화의 조건-2부 끝나지 않은 전쟁. 평화협정은 불가능한가' 편. 정전협정을 대신할 평화협정의 체결이 한반도의 평화정착에 중요한 전환점임을 인식하고, 평화협정을 이루기 위한 전제조건과 지속적 평화를 담보하기 위한 과제가 무엇인지 알아본다.
*강재.선모.도영 금세 친해져
○...매직(TBC 밤 9시45분)=첫 회. 마술학원에서 함께 지내게 된 강재(강동원), 선모(양진우), 도영(이준)은 모두 부모 때문에 아픈 상처를 안고 살아왔다는 공통점 때문에 금세 형제처럼 친해진다.
강재는 자상하게 자신을 보살펴주는 대해(서인석)에게 친아버지(강남길)에게서 느껴보지 못한 따뜻한 정을 느낀다.
*전문가들 청년실업 해법 찾기
○...특집 청년실업 해법, 이제는 취업 경쟁력이다(EBS 오후 6시50분)=시사평론가 정관용이 MC를 맡고 문국현(유한킴벌리 대표이사), 김태기(단국대 경제학부 교수), 서미영(인크루트 이사) 등이 토론에 참여한다.
9%에 육박하는 청년실업률은 사회에 첫발을 내딛기도 전에 청년들에게 절망감을 준다.
전문가들과 함께 청년실업의 해법을 찾아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