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일요일(15일)

입력 2004-08-14 08:43:05

*남준, 가란에 사랑 고백

○...단팥빵(MBC 오전 9시)=남준은 가란에게 좋아한다고 말하며 사귀자고 말한다.

이를 지켜보던 관하는 가란 때문에 남준과 신경전을 벌인다.<

가란은 성당에서 신혁과 관하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놀란다.

관하는 가란에게 신혁이 사제가 되기 전, 많은 고민을 했음을 들려주며 이제 신혁을 놓아주라고 말한다.

*연해주 고려인 유민 역사

○...고려인 이주 140주년 기념 8.15 특별생방송(MBC 오후 2시)='고려인 동포에게 희망을' 편. 조선 말기 러시아 연해주로 이주해 일제시대 독립 운동을 전개하면서 한민족의 정체성을 지켜온 고려인들의 유민 역사를 짚어보고, 이들의 삶과 애환을 살펴본다.

최불암, 현미, 리사, 권영찬 등이 패널로 출연하고 이재용, 박나림이 진행한다.

*금파와 정한 재결합

○...애정의 조건(KBS2 오후 7시50분)=은파는 세상에 비밀은 없다고 말하는 성기어머니의 위협에 만나기로 약속한다.

애리는 윤택에게 성기어머니 이야기를 하며 은파의 수상한 점을 말한다.

은파는 한걸 사업을 도와주려는 장수에게 고마움을 느낀다.

한걸은 금파와 정한을 불러서 재결합에 앞선 충고를 하고….

*30대 남성도 골다공증

○...비타민(KBS2 밤 10시)='스타스타 건강학'에서는 노인들과 여성들만의 문제로 알고 있던 골다공증을 30대 남성의 20%가 앓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안전지대가 없는 골다공증의 예방법을 알아본다.

'위대한 밥상'에서는 그리스인들이 즐겨먹는 여름철 허약체질을 개선하는 음식을 함께 맛본다.

*멕시코 애니깽 후예들

○...광복절 특집다큐(TBC 밤 10시55분)='멕시코 이민 100년 애니깽의 후예들' 편. 멕시코에 사는 한인 2세인 마누엘 리장은 전 재산을 털어 고풍스런 한국 집을 지었다.

깜뻬체 한인들의 자랑거리가 된 마누엘 리장의 집을 찾아간다.

이국 땅에 살지만 한인의 후손이라는 것을 잊지 않는 멕시코의 한인들을 만나본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