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단맞은 영재와 지은
○...풀 하우스 (KBS2 28일 밤 9시50분)=영재의 할머니와 엄마가 풀 하우스로 찾아와 어른에게 인사도 안 왔다고 지은을 야단치고 본가로 들어와 살라는 폭탄선언을 하고 간다.
영재와 지은은 이 일로 본가를 찾지만 할머니께 야단만 맞는다.
지은과 외출하던 영재는 혜원의 전화를 받고 지은을 내려두고 가버린다.
초원, 희강의 집앞서 눈물
○...왕꽃 선녀님 (MBC 28일 오후 8시20분)=초원은 부모님과 함께 희강의 집으로 향한다.
초원은 희강의 집 앞에서 이상한 느낌을 받고 과거 강아지와 뛰놀던 장면이 떠오르며 눈물이 맺힌다.
초원은 부용화가 강의하는 문화센터를 찾아가 부적에 대한 감사로 식사대접을 하고 싶다고 하지만 부용화는 거절한다.
청옥과 싸우던 영란 숨져
○...형수님은 열아홉 (TBC 28일 밤 9시55분)=첫 회. 정 회장은 아들 준석이 교통사고를 당하자 박영란을 불러 돈을 건네며 해원과 떠나라고 한다.
사채업자들에게 협박당하던 임청옥은 영란이 잠든 사이 돈을 들고 가려다가 영란에게 들키고 청옥과 싸우던 영란은 쓰러져 숨을 거둔다.
청옥은 해원을 기차역에 버리고 사라진다.
본사 리조트 경영 맡은 건희
○...황태자의 첫사랑 (MBC 28일 밤 9시55분)
최 회장이 쓰러지자 건희에게 서울 본사 리조트 경영이 맡겨진다.
건희는 유빈에게 서울로 같이 가자고 하지만 유빈은 혼자 발리에 남는다.
미희는 최 회장이 간 경화로 투병중임을 알고 승현에게 최 회장을 아버지로 받아들이고 리조트를 경영해줄 것을 부탁하는데….
온라인 섹스 파급 효과는
○...우리시대의 성 (EBS 28일 밤 10시20분)='사이버 섹스의 등장' 편. 시각과 청각뿐 아니라 촉각까지 가능한 온라인 섹스게임 '쓰리필'이 개발되었다.
이 게임은 네트워크로 연결해 일대일 사이버 섹스를 가능하게 한다.
사이버 섹스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파급효과에 대해 알아본다.
"생일몰라 준다"서운해진 동구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 (KBS1 28일 오후 7시30분) =가족들이 자신에게 관심이 없다고 불만이던 동구는 출근해서야 오늘이 자신의 생일임을 안다.
동구는 아무도 자신의 생일을 기억해 주지 않음에 서운해한다.
뒤늦게 동구의 생일임을 안 가족들은 미역국을 끓이고 분주하게 준비하지만 동구는 술을 먹느라 나타나지 않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