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일요일)

입력 2004-06-05 08:56:15

사위, 병원 살리기 분투

○...장미의 전쟁(MBC 오후 7시55분)=마지막회. 수철은 현우에게 주먹을 날리고 병원 계약서를 빼앗는다.

공 여사는 허 여사가 쓰러진 사실을 알고 병원으로 찾아가 서로를 이해하고 눈물로 화해한다.

수철은 재하의 회사에서 일하는 조건으로 받은 지분을 현금화해 병원운영자금으로 내놓는다.

병원 살리기에 힘을 합친 미연과 수철을 본 허 여사는 사위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엄홍길 히말라야 정복

○...MBC 스페셜(MBC 밤 11시30분)='엄홍길, 15번째 하늘을 오르다' 편. 엄홍길은 아시아인 최초로 히말라야 8천m 고봉 14좌를 완등했다.

엄홍길의 목표는 히말라야 14좌의 8천m가 넘는 위성봉 2개(로체샤르와 얄룽캉)도 올라 세계 최초로 '14좌+2' 등정의 위업을 달성하는 것이다.

마흔 넷의 엄홍길은 점점 체력의 한계를 느끼지만 15번째 얄룽캉의 하늘에 오르는데 성공한다.

정한 아이키우기 벅차

○...애정의 조건(KBS2 오후 7시50분)=정한은 혼자 수빈이를 키우는 일이 힘들고 금파는 수빈이 생각에 가슴이 미어진다.

은파는 집안형편이 어려워지자 부모님께 힘이 되어 드릴 생각으로 집으로 돌아온다.

금파는 피자 배달을 갔다가 동창을 만나 곤욕을 치른다.

은파는 윤택과 마주치자 사무적으로 대하고 윤택은 그런 은파의 태도에 마음이 더 불편하기만 하다.

양다리 애인에 복수극

○...알게 될 거야(KBS2 오전 9시50분)=첫 회. 나경은 갑작스런 아버지의 사업부도로 인해 온 가족이 제주도로 내려가야 할 상황이 된다.

설상가상으로 애인마저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절망한다.

혜란의 도움으로 나경은 애인에게 통쾌한 복수를 하고 혜란과 영미, 나경 셋이서 함께 살기로 한다.

대학을 졸업한 나경은 씩씩하게 세상과 맞서보고자 결심한다.

동생 구하려 도움요청

○...작은 아씨들(TBC 오후 8시45분)=미득은 가족들의 울부짖음을 뒤로 하고 경찰 차에 오른다.

혜득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미득을 구하겠다고 다짐하고 준섭을 찾아가 도움을 청한다.

취조실에서 미득은 점점 궁지로 몰리지만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는다.

미득에게 불리한 상황이 되자 준섭은 어머니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하동 의병 역사 관심

○...현충일 특집 다큐(EBS 오후 8시)='독백' 편. 경남 하동에 사는 정재상(38)씨는 7년 전, 지역신문인 '하동정론'을 만들 기사거리를 찾다가 우연히 하동지역의 의병에 관심을 갖게 된다.

하동을 포함한 서부경남지역 의병 발굴에 나선 정씨는 의병대장 박매지(박인환)라는 인물을 알게 된다.

박매지 대장의 잃어버린 역사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정재상씨를 만나 현충일의 참된 의미를 되새겨 본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