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스크행 기차의 두 남녀
○...베스트극장(MBC 7일 밤 9시55분)='곰스크로 가는 기차' 편. 곰스크로 향하는 기차에 두 남녀가 나란히 앉아있다.
남자는 새로운 출발을 상상하며 들떠있지만 여자는 남기고 온 것들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떨쳐버리지 못하고 있다.
기차가 어느 조용한 마을 역에 정차하자 남자와 여자는 역 대합실을 빠져나와 작은 레스토랑으로 향한다.
*착한 킬러 이용하는 동료들
○...금요영화천국(MBC 8일 0시15분)='빅 히트' 편. 커크 웡, 황지강 감독, 마크 월버그.루 다이아몬드 필립스 주연(1998년작)'리플레이스먼트 킬러'에 이어 오우삼 감독이 제작한 두 번째 코미디영화. 전문 살인청부업자 멜빈은 시스코는 착하고 따뜻한 성품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잘해 주려고 노력한다.
함께 일하는 킬러들과 애인까지도 그런 그를 이용하는데….
*현규-혜란 눈물의 결혼식
○...백만송이 장미(KBS1 7일 오후 8시25분)=귀분은 꾀병을 부려가며 인환에게 현규의 결혼식에 참석해 달라고 부탁한다.
혜란은 태일이 인환과 귀분의 마음을 편하게 해 주기 위해 결혼식에 안 가겠다고 하자 서글픔에 눈물을 흘린다.
현규 생모의 산소를 찾은 명주는 인환과 현규를 용서하지 않겠다며 이를 악물고, 현규와 혜란의 눈물의 결혼식은 진행된다.
*사기꾼 남편과 동업자 아내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KBS2 7일 밤 11시)='사기치는 남자' 편. 중식은 간이 작아 큰 사기는 못치는 자잘한 사기꾼이다.
돈 많은 남자를 만나 편하게 사는 것이 목표였던 영주는 중식이 대단한 사업가인 줄 알고 결혼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사기꾼임을 알게 된다.
처음에는 이혼하자던 영주가 어느덧 중식의 동업자가 되어 사기 일선에 뛰어 드는데….
*5년전 납치된 딸 생사 추적
○...시네클럽(TBC 8일 0시55분)='네임리스' 편. 요매 발라게로 감독, 엠마 빌라라사우 주연(1999년작) 영국작가 램시 캠벨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공포영화. 소름끼치는 음향효과로 실체를 알 수 없는 공포의 존재를 극대화한다.
클라우디아의 딸은 5년 전 납치되어 살해당했다.
클라우디아는 딸이 살아 있다는 전화를 받고 딸의 살인사건을 맡았던 형사를 찾아간다.
*'한국영화 10년'집중 조명
○...시네마 천국(EBS 7일 밤 9시40분)='500회 특집 한국 영화 10년, 시네마 천국 10년' 편. 지난 10년 간 '시네마 천국'은 상업 영화와 할리우드 영화에 길들여진 우리의 영화보기 풍토를 다양한 영화장르에 관심을 가지게 했다.
한국 영화 음악, 한국 영화 명대사 등을 살펴보고, 박찬욱.봉준호 감독과 배우 문소리씨를 초대해 한국영화에 대한 생각들을 들어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