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4월 29일

입력 2004-04-29 09:02:38

고시 떨어져도 예슬 위로

○...논스톱(MBC 29일 오후 6시50분)=앤디는 고시 불합격 소식을 듣고 괴로워한다.

예슬이는 별 거 아닌 일로 괴롭다며 앤디한테 위로해 달라고 한다.

앤디는 괴로움을 참고 예슬이를 위로한다.

윤지를 좋아한다고 애들에게 놀림 당하는 것이 싫은 근석은 윤지가 만나고 있는 남자가 천하의 바람둥이라는 걸 알면서도 말 안하고 꾹 참는다.

영훈, 신영에 깜짝 프로포즈

○...결혼하고 싶은 여자(MBC 29일 밤 9시55분)=순애는 시봉이 주식투자해서 쪽박을 찬 사실을 알고 절망한다.

승리는 선우의 결혼식장에 참석해서 신영에게 휴대전화로 결혼식을 생중계한다.

영훈은 신영에게 관심을 보이며 준호에게 부탁해 신영과의 저녁식사 자리를 만든다.

영훈은 신영에게 좋아해도 되냐고 물어 준호와 신영은 깜짝 놀라는데….

계곡에 야생화단지 만들려…

○...피플! 세상 속으로(KBS1 29일 오후 7시30분)=다구(茶具) 제작자였던 문상희씨는 지리산 칠선계곡으로 들어가 약초차를 만드는 약초꾼이 되었다.

칠선계곡 마지막 산 마을 두지터를 야생화단지로 만들기 위해 애쓰는 문상희씨를 만나본다.

중학생 역도자매 수진이와 수민이는 강원 소년체전에 출전하기 위해 함께 땀을 흘리며 연습에 한창이다.

부자 사돈 꿈 깨자 결혼 반대

○...4월의 키스(KBS2 29일 밤 9시50분)=재섭의 아버지는 장 회장과 사돈 맺을 꿈에 부풀어 있는데 재섭이 채원과 결혼하겠다고 하자 반대를 한다.

진아는 정우에게 채원을 좋아하는 것 아니냐고 떠보다가 채원과 정우와의 관계를 눈치챈다.

정우에게서 편지 이야기를 듣고 초조해진 재섭은 채원을 데리고 채원의 어머니 산소로 향한다.

순자 드디어 회개의 눈물

○...흥부네 박터졌네(TBC 29일 오후 8시50분)=최종회. 순자는 보증을 서주지 않으면 단비가 저축한 돈은 날리게 될거라고 협박한다.

고민하던 춘보는 돈을 마련해 형님께 드리고 감동을 받은 순자는 잘못을 뉘우치며 눈물을 쏟는다.

2년 후 춘보의 손자 돌잔치가 열린다.

만삭이 된 수진을 비롯한 가족들은 모두 모여 아이의 돌을 축하하며 행복해 한다.

누군가 매일 음료수 선물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TBC 29일 밤 9시55분)=무열이 짐을 가지고 나가는 것을 본 할머니는 출장을 가냐고 묻는다.

은재는 자신의 책상에 매일아침 똑같은 음료수가 놓여있는 것을 발견하고 의아해한다.

꽃가게를 정리한 은재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갈 곳이 없는 무열은 상인의 스튜디오에서 지낸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