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큰잔치'가 마련된다.
매일신문사와 대구시가 5일 오전 어린이회관 광장에서 여는 '새싹 키움 열린 축제'에는 캐릭터 퍼포먼스 공연. 율동 배우기.페이스 페인팅.각종 레크리에이션.OX게임.대동놀이 등 가족참여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또 화원동산 잔디광장에서도 피에로 요술풍선 나눠주기, 가족 컵쌓기, 코풍선 불기대회, 만경창파 파도타기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봉무레포츠공원에서는 대구수상스키협회 주관으로 어린이 수상스키 시범, 인간피라미드 쌓기, 경축비행, 페러세일링, 페러글라이딩 시범 등 행사가 열리고 두류공원 보조구장에서는 2군군악대의 연주공연 및 의장대 퍼레이드, 특공무술시범, 오토바이 묘기 등 어린이날 행사가 펼쳐진다.
'어린이바둑왕 선발대회'(대구체육관)와 모터사이클 및 오프로드 차량묘기(대구시 일원) 등도 열린다.
우방타워랜드(053-620-0001)도 5일 어린이날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인기 개그맨 '김경민'을 초청, 알쏭달쏭 OX게임을 통해 컴퓨터 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주는 '호기심해결 행운대작전'을 비롯해 사물놀이.스포츠댄스 공연.CBS어린이합창단 공연이 곁들어진 장기자랑 대잔치, 경품이 걸린 레크리에이션.빙고게임, 불꽃놀이 등을 선보인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