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 지은과 경마장 찾아
○...불새(MBC 19일 밤 9시55분)=지은은 미란이 약혼자라고 소개한 세훈을 보고 충격을 받는다.
세훈과 미란의 다정한 모습을 본 지은은 세훈과의 짧았던 기억이 떠올라 쓸쓸해진다.
세훈을 찾아온 호진은 미란의 극성스러운 태도에 일침을 가하며 세훈의 결혼을 말리려 한다.
지은을 찾아간 정민은 함께 경마장을 찾는다.
종가 제례준비과정 살펴
○...심야스페셜(MBC 20일 0시20분)='퇴로리 이씨 종택의 춘향제(春享祭)' 편. 여주 이씨 한 가문의 종택이 있는 경남 밀양시 퇴로마을에는 아직도 종가의 전통이 내려오고 있다.
매년 봄마다 한 차례 열리는 춘향제를 앞두고 문중 최고 어른 이우성 선생을 비롯해 일가친척들이 퇴로리에 모여든다.
제례 준비과정과 제례를 통해 종가의 의미를 짚어본다.
유진, 정은과 현규 만남 주선
○...백만송이 장미(KBS1 19일 오후 8시25분)=유진은 귀분이 현규에게 여자를 소개시켜 주라고 하자 너무 이르다며 난색을 표한다.
현규는 할머니를 위해서 결혼을 해 버리면 어떻겠냐고 민재에게 묻고, 민재는 신중하라고 말한다.
유진은 결국 정은과 현규의 만남을 주선하고 아무것도 모르고 나온 현규는 정은을 무덤덤하게 대한다.
진우, 영희에게 마음 고백
○...백설공주(KBS2 19일 밤 9시50분)=남자 친구가 생길 것 같다는 영희의 말에 진우는 서운하다.
선우는 의욕적으로 음악작업에 몰입하고 영희도 요리사 자격증 도전에 열심이다.
희원의 가벼운 사랑과 변심에 실망한 진우는 영희가 자신을 얼마나 사랑했었는지를 깨닫고 그 마음을 영희에게 고백한다.
선우는 진우의 고백을 듣게 되는데….
다혜, 기하 찾아 사직서 내
○...2004 인간시장(TBC 19일 밤 9시55분)=다혜는 구치소에서 초췌해진 총찬의 모습을 보고 눈물짓는다.
다혜는 기하를 찾아가서 사직서를 제출한다.
다혜는 곧바로 곰을 찾아가서 총찬의 무죄를 증명해 달라고 부탁한다.
고민하던 곰은 자신을 구해준 총찬을 위해서 양심을 속이지 않기로 마음먹고 검찰에 찾아가 자신이 진범임을 밝힌다.
도시 속 녹색공간의 의미
○...하나뿐인 지구(EBS 19일 밤10시20분)='빌딩 숲 보리밭-도시 속의 녹색공간' 편. 지난 4월 4일 농림부와 농협중앙회 주최로 열린 '빌딩 숲 보리밭' 행사를 찾아간다.
강서구 가양동 자연학습장은 도시민들에게 농촌의 향수를 느끼게 하고 농업의 의미를 되살리고자 주민들에게 녹색공간을 제공한다.
이 작은 녹색 공간이 우리에게 주는 의미를 되새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