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기독교 음악 축제' 참가 출국
◇김돈 계명대 성악과 교수는 4일 열리는 홍콩 아시아 기독교고등교육연구소 주최 '아시아 대학생 기독교 음악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계명챔버콰이어를 이끌고 1일 출국했다.
동구청 직원 대상 오페라 강연
◇김완준 대구오페라하우스 관장은 2일 오후 대구동구문화회관에서 대구 동구청 직원 500명을 대상으로 '오페라의 이해 및 생활과 음악'을 주제로 강연한다.
적십자 회비 전달
◇김무권 현대건축사 대표이사는 1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를 방문, 2004년 적십자특별회비로 200만원을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각종 사업의 차질없는 추진을 바랐다.
선거경비상황실 현판식 가져
◇김대식 대구지방경찰청장은 31일 선거경비상황실 현판식에서 제17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선거비상체제로 전환, 현장상황을 신속히 파악하고 보고해 완벽한 선거경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지시했다.
전공노 대구중구지부 회장, 부회장에
◇김대홍(40)씨와 허상대(43)씨가 지난 31일 실시된 전국 공무원노조 대구 중구지부장 겸 중구청 공무원직장협의회 보궐선거에서 각각 지부장(회장)과 부지부장(부회장)으로 선출됐다.
이번 선거에는 전체 유권자 520명 가운데 374명(71%)이 투표했으며 303명(81%)이 찬성했다.
노인대상 '건강장수' 특강
◇나재철 대구보건대학 보건다이어트과 학과장은 1일 노인종합복지회관 강당에서 200여명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건강장수다이어트'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