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시작한 종희
○...천생연분(MBC 18일 밤 9시55분)=석구가 은비와 가깝게 지낸 것을 안 종희는 흥분하고 석구에게 실망을 한다.
쇼 호스트로서 방송을 시작한 종희는 자리를 잡아가며 능력을 인정받는다.
석구는 은비의 문자 메시지를 받고 옛 생각에 잠긴다.
종희는 은비가 석구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를 보고 화가 치밀어 이혼을 요구한다.
유진 "결혼 강행하겠다"
○...귀여운 여인(MBC 18일 오후 8시20분)=유진은 대웅에게 절대로 용서할 수 없다며 반드시 결혼을 강행하겠다고 말한다
소연은 함께 살자고 말한 대웅의 사랑이 진정인 것 같아 뿌리치기 힘들었다며 강박에게 안겨서 운다.
청자는 승은이 자신의 꾀병을 세웅한테 얘기할까봐 노심초사한다.
청자의 병이 자기 탓이라고 생각한 세웅은 유학을 가겠다고 말한다.
환경 변화에 밀린 솔개 생태
○...환경스페셜(KBS1 18일 밤 10시)='솔개' 편. 한반도 대표적 육지 맹금류였던 솔개가 서식지 파괴와 먹이 부족으로 숫자가 급격히 줄어 지금은 낙동강 하구 일대에서만 볼 수 있다.
환경 변화로 인해 서식 습성.먹이 습성까지 바뀐 솔개의 생태를 살펴본다.
솔개 서식지 보존의 필요성과 낙동강 하구 환경의 미래를 엿본다.
제인, 마음만 착잡해
○...꽃보다 아름다워(KBS2 18일 밤 10시)=목포를 떠나는 엄마에게 장씨는 장기(臟器)는 절대 주지 말라고 소리친다.
스키장에서 재수 지니가 즐겁게 노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는 제인의 마음은 착잡하기만 하다.
거실에서 비디오를 보던 미옥과 영민은 어느 새 잠이 들고, 새벽녘 집으로 돌아 온 엄마는 둘에게 모포를 덮어주고,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수술을 받겠다고 말한다.
수아 빵집 찾아가는 은섭
○...햇빛 쏟아지다(TBC 18일 밤 9시55분)=상국으로부터 돈을 받고 은섭을 내보내달라는 부탁을 받은 연우는 은섭에게 일부러 화를 내며 당장 나가라고 소리친다.
연우의 집을 나온 은섭은 수아가 운영하는 빵집을 찾아가 당장 나오라며 문을 두드린다.
술에 취해 돌아온 은섭의 모습이 측은한 연우는 은섭의 뺨을 어루만진다.
양심의 가책을 느낀 연우는 상국을 만나 돈을 돌려주는데….
'테러와의 전쟁'그 진실
○...시사 다큐멘터리(EBS 18일 밤 10시)='테러와의 전쟁, 그리고 드러나는 진실' 편. 미국의 이라크 공격명분은 후세인의 대량파괴무기였다.
UN무기사찰단을 이끌었던 한스 블릭스는 이라크가 대량파괴무기를 보유한 증거는 없다고 말해 부시 행정부의 맹비난을 받고 있다.
조사단장 데이비드 케이 박사도 '이라크 대량파괴무기 첩보는 대부분이 거짓'이라는 보고서를 제출하고 사임하는데….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