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토요일

입력 2003-11-08 09:11:48

추억으로 펼치는 심리전

◇ 누구누구 (MBC 오후 6시)=추억의 조각들로 맞혀 가는 본격심리버라이어티로 치열한 심리전 속에 숨어있는 스타들의 옛 추억과 솔직한 이야기를 찾아간다. 남자 출연자 중 한 명이 짝사랑했던 어린 시절의 '그녀'가 출연한다. 여자 출연자 측에서는 절친한 친구 한 명이 출연해 심리전을 벌인다. 남자팀은 성시경, 신정환, 김상혁, 조형기가 여자팀은 려원, 옥주현, 윤은혜, 김효진이 출연한다.

진정한 선생님을 찾아

◇ 느낌표 (MBC 밤 9시45분)='책책책 책을 읽읍시다'에서는 제주도 기적의 도서관 현장과 새로운 선정도서를 소개한다. '박수홍·윤정수의 아시아! 아시아!'에서는 동양의 스위스 키르키즈스탄에서 만나는 도카씨의 가족들 모습을 전한다. '하자!하자!'에서는 '진정한 선생님'이란 무엇인지 몸소 실천하고 있는 선생님을 소개한다.

플래시 몹 지령을 수행하라

◇ 실제상황! 토요일 (TBC 오후 5시50분)=최근 인터넷을 통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래시 몹의 형식의 프로그램. 플래시 몹은 휴대전화를 통해서 지령을 받고 지령을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 강호동, 유재석, 김제동이 진행자로 등장해 총 500만원의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두고 9명의 출연자들이 심리전을 펼친다. 출연자들은 X맨을 찾는데 X맨은 휴대전화를 통해서 지령을 받은 대로 행동한다.

민주, 지선이 은근히 부러워

◇ 애정 만세 (TBC 오후 8시45분)=준호가 돌아와 지선에게 친어머니의 사진을 보여주자 지선은 준호의 모습이 안쓰럽다.

지선이 외국인 모임에 참여하며 상류사회로의 진출을 꿈꾸자 민주는 은근히 부러워한다. 철식이 자신의 마음을 담아 편지를 보내지만, 편지를 먼저 본 봉희는 동식이 보낸 걸로 알고 숙희에게 전한다. 외국인 파티에 참석한 지선은 강학수를 만난다.

난주, 친부모 찾아 가출

◇ 진주목걸이 (KBS2 오후 7시50분)=인숙은 준혁 어머니 해명에게서 파혼을 통보받고 난주가 출생의 비밀을 알았음을 안다. 난주는 기남 앞에서 참았던 눈물을 쏟아내고 기남은 난주를 따뜻하게 안아준다. 기남의 가족은 생사를 모르던 기영이 해외입양아가 되어 친부모를 찾는다는 소식에 흥분한다. 난주는 친부모를 찾겠다며 집을 뛰쳐나간다.

허승, 자신에 대한 모의 발각

무인시대 (KBS1 밤 10시10분)

허승은 경대승에게 황실과의 혼사를 포기하고 중방회의를 소집하여 간신들을 척결하는 결의를 할 것을 요구한다. 조원정을 비롯한 군부의수뇌들은 허승을 제거하기 위해 모이나 허승에게 발각된다. 김자격은 경대승을 도와줄 각지의 장사를 모은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