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철에 관심 보이는 희야
○…나는 달린다 (MBC 29일 밤 9시55분)=희야는 뭔가 달라 보이는 무철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지만 무철은 별다른 반응이 없다.
집에 돌아온 상식은 쌓아놓은 이삿짐을 비웃으며 트집을 잡는다.
무철은 상식이 집 보증금을 주인에게 주고 간 것을 알고 당황한다.
희야는 희천의 영화 촬영지로 무철 동네를 추천하고 무철의 옥탑방을 찾아간다.
◈민재 앞에 무릎 꿇는 현규
○…백만송이 장미 (KBS1 29일 오후 8시25분)=혜란은 집 앞까지 찾아와 변명할 기회를 달라는 현규를 매몰차게 밀어낸다.
귀분은 순영을 설득하여 맞선을 성사시킨다.
현규가 섭외한 밴드가 콘서트에 오지 않아 곤경에 빠진 혜란은 민재의 도움으로 위기를 넘긴다.
뒤늦게 콘서트장에 나타난 현규는 민재에게 무릎을 꿇는다.
◈한새, 유빈과 첫 키스
○…때려 (TBC 29일 밤 9시55분)=한새와 첫 키스를 나눈 유빈은 한새에게 사랑을 느끼기 시작하지만 한새는 유철에 대한 자책감으로 다가서지 못한다.
한새와 유빈이 원정경기를 떠났다는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해미는 봉관장을 앞세워 급히 차를 몰고 내려온다.
유빈과 한방에서 같이 있던 한새는 안절부절못하는데….
◈억지검진 받는 정연
○…로즈마리 (KBS2 29일 밤 9시55분)=첫 회. 두 아이를 둔 주부 정연은 옆집여자가 암이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다.
철없는 남편 영도는 캐릭터 디자이너 경수가 여자라는 사실에 당황한다.
정연은 학교선배인 의사 지섭을 찾아가 영도에게 정기검진을 받게 하고, 지섭은 정연을 살펴보고는 억지로 검사를 받도록 한다.
◈연지, 만보와 일부러 부딪혀
○…흥부네 박터졌네 (TBC 29일 밤 9시20분)=폭력배들은 춘보가 일하는 물류창고로 찾아와 사채를 갚으라고 행패를 부린다.
장구는 집 담보도 모자라 월급차압에 사채보증까지 섰냐며 울먹인다.
연지는 단비가 일하는 은행에 들렀다가 지점장으로부터 칙사 대접을 받는 만보를 보게 된다.
연지는 일부러 만보와 부딪히며 커피를 옷에 쏟아버린다.
◈갑자기 사라진 석희
○…문학산책 (EBS 29일 밤 10시50분)='김윤영의 유리 동물원' 편. 여행사 직원으로 별 문제 없이 생활하던 남석희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다.
여행사 부장과 박대리는 석희가 착실하고 유능한 직원이라며 석희를 빨리 찾아낼 것을 회사에 부탁 한다.
자기관리가 철저한 석희가 사라진 것은 남자와의 사랑의 도피행각이라는 등 의견이 분분한데….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