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3-09-29 09:12:37

---日 대표맛 '완코소바'소개

○...요리보고 세계보고 (MBC 29일 오후 5시20분)='일본의 요리-이와태의 완코소바' 편. 일본 사람들은 기름진 음식보다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선호한다.

일본의 맛을 대표하는 것이 메밀로 만든 국수인 '소바'이다.

먹어도 먹어도 그릇이 비지 않는다는 요술 같은 완코소바는 이와태에서만 맛 볼 수 있다.

완코소바는 소바를 먹은 후 뚜껑을 덮지 않으면 끝없이 국수가 서빙된다.

삶은 소바를 한번에 많은 손님에게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는 완코소바를 소개한다.

---동료에게 오해 산 장금

○...대장금 (MBC 29일 밤 9시55분)=금영은 달빛 아래에서 잣 끼우기를 하고있는 장금에게 잣 끼우기 방법과 요령을 알려준다.

실력을 겨루는 날, 장금은 잣 끼우기로 금영에 이어 2등을 차지하고 이 일로 장금은 동료 생각시들에게 오해를 사게된다.

최고상궁의 진맥을 위해 궁 밖에서 의원이 변장을 하고 든 것이 알려져 최고상궁이 퇴출되고 정상궁이 최고상궁이 된다.

정상궁은 수랏간 식구들에게 모든 것은 실력으로 평가하겠다고 한다.

---두한 용산 보궐선거 출마

○...야인시대 (TBC 29일 밤 9시55분)=두 번의 낙선 끝에 재기를 노리고 있던 두한은 김종필의 권유로 나라에 봉사할 수 있는 애국단 조직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두한의 오래 된 수하들은 옛날의 황제로 다시 재기할 수 있다며 반기지만 유진산과 최동열은 혁명정부에 이용만 당할 것을 염려하며 만류한다.

이찬오는 두한에게 한독당 후보로 용산지역구 보궐선거에 출마하라고 권한다.

이찬오의 설득 끝에 두한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겠다며 출마를 결정한다.

---상두와 은환 옛감정 솔솔

○...상두야, 학교 가자 (KBS2 29일 밤 9시55분)=상두는 지환 패거리의 음모를 제압하고 학교를 평정한다.

하지만 싸움을 한 사실이 발각돼 벌을 받게 되고 은환은 안타까운 마음에 직접 벌을 주겠다며 나선다.

늦은 밤 운동장에 남은 상두와 은환은 옛 감정이 살아난다.

만도의 실수로 상두가 제비임을 알게 된 민석은 은환에게서 상두를 떼어낼 작전을 짠다.

심란은 병원에서 보리와 마주치지만 손녀임을 알지 못하고 지나친다.

---자영 지민에 진짜 아버지 고백

○...노란 손수건 (KBS1 29일 오후 8시25분)=운규는 상민의 친구 닥터 박에게 울며 애원하고 아무 것도 모르는 유나는 상민 옆에서 빨리 일어나라고 한다.

민주는 상민에게 미친 듯이 애원하지만 상민은 자신이 더 이상의 치료를 거부하는 이유는 자신의 어머니가 어떻게 죽어갔는지 봤기 때문이라고 한다.

자영은 울면서 지민에게 진짜 아버지가 동물원에 같이 갔던 아저씨임을 고백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