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플러스

입력 2003-09-26 09:14:30

---경북 명촌.명품 초대전

대구백화점 본점은 10월2일까지 '경북 명촌.명품 초대전'을 열어 경주 황남빵, 봉화 사과, 문경 속리산 황토배, 청도 단감 등 유명 특산물을 판매한다.

또 풍기 인삼, 홍삼 정과, 홍삼 제리 등을 선보이는 인삼축제도 열고있다.

---한국도자기 홈세트 절반값

대구백화점 본점은 알뜰 혼수기획전으로 한국도자기 홈세트를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또 신한코리아 창고 개방전을 진행해 일본산 도자기와 전통다기세트 및 반상기세트를 특가판매하고 머그잔은 60% 할인판매한다.

---자연산 가을송이 선보여

대백프라자 지하 식품관에 가을 송이가 선보이고 있다.

30년 이상 된 소나무 아래서만 자라는 자연산 송이는 무공해 임산물로 고단백 저칼로리 영양 다이어트 식품. 비타민 B, D가 풍부하고 노화방지에 좋은 미네랄, 칼륨도 골고루 함유되어 있다.

자연산 송이 100g당 특품 기준 3만원.

---여성캐주얼 가을 상품전

동아백화점은 10월1일까지 여성캐주얼 가을상품전을 연다.

수성점은 데코, 에스비의 이월상품 코트를 3만9천원부터, 갤럭시 캐주얼 티셔츠.남방은 4만9천원부터 판매한다.

본점은 여성정장 초겨울 패션 초대전을 열고 데시데, 데코지, 폭스레이디 코트를 7만9천원부터 판매한다.

---보온보냉 주전자 출시

동아쇼핑 생활용품 매장에 보온보냉 가능한 주전자가 출시됐다.

독특한 모양과 색상의 이 기능성주전자는 24시간 동안 보온과 보냉이 가능하다.

5만3천원부터.

---모피류 초특가전 마련

동아쇼핑은 10월1일까지 9층에서 모피류 초특가전을 마련한다.

다우모리, 세리, 아르노, 마리앙쥬 등에서 토끼털 재킷을 15만원부터 판매한다

---가전매장 현대식 찜통 판매

롯데 대구점 7층 가전매장에 전통 찜통에 현대식 디자인과 기능을 가미한 최신 찜통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전기로 가열하며, 투명 뚜껑이어서 요리 상태를 볼 수 있고 온도 및 시간도 설정할 수 있어 찜닭, 만두, 야채 등 각종 찜요리에 편리하게 쓸 수 있다.

가격은 12만3천원선.

---수입명품 구입고객에 경품권

롯데 대구점은 10월 12일까지 수입명품 가전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만도 김치냉장고, 필립스 커피메이커를 증정한다.

---모다아울렛 침수상품 파격가

모다아울렛은 10월2일까지 정문입구에서 침수피해 상품을 정상화시킨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