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입력 2003-08-07 13:46:14

한.미 학술대회서 기조연설

◇박찬모 포항공대 총장은 8일부터 10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공대에서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와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가 공동 개최하는 한.미 학술대회에 참석, '북한과의 과학기술 공동연구-한국과 미국의 사례'에 대해 기조연설한다.

대구시 노인종합복지관서 특강

◇이성수 전 대구시의회 의장은 7일 오후 대구광역시 노인종합복지회관에서 400여명을 대상으로 '즐겁게 사는 지혜'라는 주제의 특강을 했다.

퇴비증산대회 농업인 격려

◇김수남 예천군수는 6일 예천군 감천면 진평2리에서 열린 퇴비증산연시대회에 참석해 농업인들을 격려하고 지력증진에 앞장서줄 것을 당부했다.

부산 연제구청 직원과 관심사 교환

◇류인희 봉화군수는 6일 부산광역시 연제구청 직원 40여명의 방문을 받고 농.특산물 직거래 등 지방분권 시대에 따른 도시.농촌 지자체간 공동 관심사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경주엑스포 대전.충청서 홍보

◇이진구 경주시의회 의장은 동료의원들과 함께 7, 8일 이틀간 대전.충청지역 자치단체와 지방의회를 방문,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홍보하고 현지 지역민들의 경주엑스포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가두 캠페인을 폈다.

'경주 금빛평생교육봉사단'과 간담회

◇김동훈 경주교육장은 6일 오전 경주교육청 소회의실에서 교육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경주지구 금빛평생교육봉사단' 회원 16명을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동산문화재 감정위원에 뽑혀

◇정복상 경일대 산업공예학과 교수는 최근 문화재청으로부터 일반 동산문화재 감정위원에 위촉돼 향후 2년동안 문화재 감정활동을 편다.

소년소녀가장에 후원금 지원키로

◇박진석 대구서구의사회장은 6일 대구 서구청을 방문, 소속의사 30명과 후원결연을 체결한 관내 소년.소녀가장 30명에게 한사람당 매월 3만원씩 1년간(1천80만원)을 지원해주기로 했다.

경일대 대구.서울역서 U대회 홍보

◇앤드류 메서스, 크리스토퍼 쉰 경일대 영문과 교수는 8, 9일 이틀간 대구역과 서울역에서 철도청 주최로 열리는 '철도 고객과 함께 하는 유니버시아드 페스티벌'에 참여, 유니버시아드 홍보노래 '컴인 투게더'를 부른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