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별 새 콘텐츠 신설 관련사이트 링크 다변화
본사는 창간 57주년을 맞아 독자 여러분의 정보화 욕구에 맞춰 '매일신문 인터넷 홈페이지'(www.imaeil.com.사진)의 정치, 경제, 사회.교육, 문화.과학, 레저.스포츠, 경남.북 등 6개 섹션 페이지를 비주얼화(化)하고, 섹션별 특성에 맞는 새 정보 콘텐츠를 신설하는 등 독자 여러분에 대한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습니다.
'정치'섹션에는 △지역 국회의원 및 시.도의회 의장단 동정 △정가메모, '경제' 섹션에는 △그림으로 보는 경제지표, '사회.교육'섹션에는 △날씨정보 △가로등, '문화.과학'섹션에는 △문화 게시판 △사람과 문화 △영화 △대중문화 △금주의 베스트셀러, '레저.스포츠'섹션에는 △축구, 야구, 골프 등 주요 종목별 정보 △가볼 만한 곳, '경남.북'섹션에는 △지금 이곳에는 △이렇게 삽니다 등 코너를 신설했습니다.
섹션마다 △포토뉴스 △제목으로 보는 뉴스 △관련 사이트 링크를 제공하는 등 정보 서비스를 다변화했습니다.
본사는 또 편집국내 'imaeil팀'을 강화해 24시간 뉴스 업데이트 체제를 갖추고, 국내외 뉴스의 실시간 제공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imaeil'에 네티즌 여러분의 더 많은 사랑이 머물기를 기대합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