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Imaeil 새롭게 달라집니다

입력 2003-07-08 11:40:20

*섹션별 새 콘텐츠 신설 관련사이트 링크 다변화

본사는 창간 57주년을 맞아 독자 여러분의 정보화 욕구에 맞춰 '매일신문 인터넷 홈페이지'(www.imaeil.com.사진)의 정치, 경제, 사회.교육, 문화.과학, 레저.스포츠, 경남.북 등 6개 섹션 페이지를 비주얼화(化)하고, 섹션별 특성에 맞는 새 정보 콘텐츠를 신설하는 등 독자 여러분에 대한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습니다.

'정치'섹션에는 △지역 국회의원 및 시.도의회 의장단 동정 △정가메모, '경제' 섹션에는 △그림으로 보는 경제지표, '사회.교육'섹션에는 △날씨정보 △가로등, '문화.과학'섹션에는 △문화 게시판 △사람과 문화 △영화 △대중문화 △금주의 베스트셀러, '레저.스포츠'섹션에는 △축구, 야구, 골프 등 주요 종목별 정보 △가볼 만한 곳, '경남.북'섹션에는 △지금 이곳에는 △이렇게 삽니다 등 코너를 신설했습니다.

섹션마다 △포토뉴스 △제목으로 보는 뉴스 △관련 사이트 링크를 제공하는 등 정보 서비스를 다변화했습니다.

본사는 또 편집국내 'imaeil팀'을 강화해 24시간 뉴스 업데이트 체제를 갖추고, 국내외 뉴스의 실시간 제공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imaeil'에 네티즌 여러분의 더 많은 사랑이 머물기를 기대합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