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3-06-12 09:58:23

○...연인 (TBC 12일 밤 9시20분)=정순은 집으로 들어서는 수민을 보고 밤새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니냐고 걱정스레 묻는다.

수민이 엄마를 실망시켜 미안하다고 하자 정순은 한번 실수로 다 결혼하는 것은 아니라며 소리를 지른다.

정순은 오 변호사에게 수민이를 영규와 떼놓는 방법은 유학을 보내는 길밖에 없을 것 같다고 말한다.

진우와 함께 칼국수집을 찾은 수희는 종태를 발견하고 태연하게 바라본다.

○...선녀와 나무꾼 (TBC 12일 밤 9시55분)=재경은 다리를 다친 경숙을 찾아 험한 산길을 업고 내려오며 행복을 느끼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힘이 들어 쩔쩔맨다.

경숙은 재경에게 미안해하고 재경은 경숙에게 사랑을 느낀다.

호텔로 돌아온 재경은 밤새 경숙의 발을 찜질해 준다.

승준은 경숙과 만나기로 한 장소에 가지만 기다려도 경숙이 오지 않자 걱정한다.

재경의 보살핌에 많이 나아진 경숙은 일출 사진을 찍으며 재경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달려라 울 엄마 (KBS2 12일 밤 9시25분)='그 엄마의 그 딸'편. 학원 수학강사에게 반한 명은은 짙은 화장에 짧은 치마를 입고 그를 바라보지만 강사는 전혀 관심이 없다.

다혜는 명은이를 연결시켜주겠다고 나서지만 승현은 진정한 여자란 가만히 기다리는 것이라고 충고한다.

피는 못 속인다고 승현은 과외선생이었던 재용을 짝사랑하던 때가 자꾸만 떠올라 불길하기만 하다.

○...장희빈 (KBS2 12일 밤 9시55분)=숙종은 숙원전에서 독약을 확인하고 장희재를 잡아들이라 명한다.

조정대신들이 서로 탓을 하며 다투고 있는 사이 숙종이 내린 비망기가 도착한다.

중전 장씨는 세자를 앞세워 숙종에게 가지만 이미 금족령이 내려진 상태이다.

갑술환국은 시작되고 숙종은 최상앙을 폐비의 사가로 보내 폐비의 동태를 살피라 명한다.

폐비 민씨가 폐가에서 환후중에 있다는 말을 듣자 숙종은 죄책감으로 마음이 아프다.

○...논스톱Ⅲ (MBC 12일 오후 6시50분)=감독 하하, 극본 효진의 연극이 시작된다.

주인공으로 한선과 진이가 선발되고 태우는 은근히 이를 걱정한다.

효진이 대본에 키스 장면을 삽입하자 태우와 다나는 불안해진다.

두 사람은 감독인 하하를 이용해 대본을 수정할 계획을 세운다.

아이들은 돈을 걷어 지훈의 카페 개업 선물을 하지만 민용은 돈이 아까워 선물을 하지 않는다.

그런데 민용이 아르바이트로 지원한 회사가 지훈과 관계 있음을 알게 된다.

○...남자의 향기 (MBC 12일 밤 9시55분)=은혜는 혁수의 은신처를 찾아가 재회의 포옹을 한다.

덕재는 의식을 회복한 백상을 처치한다.

흑곰은 덕재가 백상을 죽였다는 사실을 혁수에게 알리고 마지막 증인마저 사라져버리자 혁수는 절망한다.

지명수배자가 된 혁수는 은혜를 돌려보내려고 하지만 은혜는 혁수와 함께 있기로 결심한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은혜와 혁수는 아버지가 끼워준 반지를 바다에 버리고 입을 맞춘다.

혁수는 은혜와 함께 밀항을 결심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