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클럽 (TBC 6일 밤 12시55분)='어글리 우먼'편. 극심한 추녀에서 첨단의술로 미녀가 된 주인공의 이상 연쇄살인과 이를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심리 스릴러영화다.
2010년 새해아침,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아리바 형사는 현장에 급파된다.
수사 과정에서 아리바는 세상에서 가장 못생긴 여자 롤라 오테로가 유전자 조작으로 미녀가 된 사실과 사건의 주범임을 밝혀낸다.
○...똑바로 살아라 (TBC 6일 오후 8시50분)=형욱은 호기심 때문에 친구들과 담배를 피운다.
정윤이 현장을 포착하고 주현에게 보고한다.
주현은 긴급조치를 발동하고 금연 실시령을 내린다.
학원 출입금지, 화장실문 개방, 수시 몸수색 등 가혹한 처벌을 함께 병행한다.
형욱은 틈만 나면 주현의 몸수색을 받는다.
형욱은 화장실에서 문을 열어 놓고 볼일을 보다가 려원과 마주치자 홍당무가 되어 대성통곡한다.
○...베스트극장 (MBC 6일 밤 9시55분)='장모는 무서워'편. 대학에서 시간강사를 하는 진성과 의류 디자이너인 윤주 부부는 오빠 부부의 해외 발령으로 혼자 살게 된 장모 귀례와 같이 살기로 한다.
진성은 자신을 탐탁지 않게 여기던 장모에 대해 공포심을 지니고 있다.
오디오 마니아인 진성이 고급 오디오를 보물과 같이 여기자 귀례는 처지에 맞지 않는다며 진성과 고급오디오를 홀대한다.
○...논스톱Ⅲ (MBC 6일 오후 6시50분)=기숙사의 벌점제도폐지를 부르짖으며 태우가 가출을 한다.
태우의 가출을 걱정하는 아이들은 효진에게 벌점제도폐지를 독촉한다.
그런데 태우가 기숙사에 못 들어오는 이유는 따로 있는 것 같다.
민용은 동생 영춘의 남자친구를 자신이 찾아준다며 소개팅을 주선한다.
그 자리에 민용이보다 더 짠돌이인 강두가 나오고, 민용과 강두의 자존심 대결이 시작된다.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KBS2 6일 밤 11시5분)='의처증' 편. 성준은 전처의 외도를 의심하다 이혼한 남자다.
다시는 아내를 의심하는 일은 하지 않겠다고 다짐을 하고 지민과 재혼을 한다.
방송작가인 지민이 예전에 약혼자였던 PD 범수와 일을 하게 되자 성준은 의처증이 도진다.
지방출장 중인 지민을 미행한 성준은 지민이 술에 취해 범수의 부축을 받는 것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지민에게 주먹을 휘두른다.
○...특집 2002 월드컵 4강신화 그후 1년 (KBS1 6일 밤 10시)=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대한민국 4강진출의 숨은 공로자 이용수 전 대한 축구협회 기술위원장과 히딩크 전 대표팀 감독을 1년 만에 만나본다.
2002 월드컵의 숨은 이야기와 한국전 하이라이트를 히딩크 감독과 선수들의 인터뷰로 재구성한다.
월드컵 이후로 세계무대로 진출하게 된 선수들의 모습과 월드컵 이후 세계인이 보는 한국축구의 위상에 대해 알아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