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입력 2003-06-05 11:58:21

바자회 성금 쪽방상담소에 전달

◇안세영 롯데백화점 대구점장은 불우이웃돕기 바자회로 모은 성금으로 5일 대구 쪽방상담소에 400만원 상당의 쌀을 전달했다.

전자도서관 개관식

◇이원 대구공업대 학장은 4일 도서관 첨단화사업의 일환으로 전자도서관 개관식을 갖고 지역주민들에게도 도서관을 개방, 도서대출 등을 시행한다.

영양군 학생백일장 주관

◇천필영 영양문화원장은 5일 영양군민회관에서 1천여명 초.중.고교 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21회 영양군 학생백일장과 사생대회를 주관했다.

소방대원 등 농촌일손돕기

◇김필정 영천소방서장은 3, 4일 이틀간 영천 화북면 자천리 과수농가에서 영천소방대원 및 의용소방대원, 의무소방원 등 50여명과 함께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펼쳤다.

순국선열기념비 주변 정화활동

◇박병재 자유총연맹 포항시지부장은 5일 현충일을 앞두고 회원들과 함께 포항지역 수도산과 탑산, 송라면 지경리 충혼탑 등 순국선열기념비 주변에 대한 자연정화활동을 벌였다.

호국무예대회 개최

◇예수현 세계무예총연합회 회장(국제프로태권도협회장)은 6일 부산 구덕체육관에서 안용복 장군 추모 호국무예대회 및 추모대제를 개최한다.

고엽제 전우회 대구지부 성품 전달

◇최경집(사)공동체의식개혁국민운동 대구.경북협의회 상근의장은 4일 임원들과 함께 보훈.원호의 달을 맞아 대한민국 고엽제 후유의증전우회 대구지부(지부장 정춘광)를 방문, 성품을 전달하고 전우들을 위로 격려했다.

선린사회복지관서 기조강연

◇김충환 대구시의원(북구)은 5일 선린사회복지관에서 사회복지관계자 및 지역주민 200여명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복지현안과 과제'란 주제로 기조강연을 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