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3-06-05 09:55:10

○...장희빈 (KBS2 5일 밤 9시55분)=한중혁, 이시회등은 폐비복위를 위해 군사를 일으킨다.

미리 정보를 입수한 민장도는 거사를 시행하기도 전에 이들을 포박한다.

숙원 최씨를 독살한다는 계획을 세운 장희재는 김해성을 통해 독이 든 약재를 궐내로 반입하려 한다.

김해성은 약재를 숙원의 사가로 가져가 숙원이 왕자를 잉태할 수 있게 하는 약이라며 숙원전의 궁녀를 통해 약재를 궐내로 들여보낸다.

○...선녀와 사기꾼 (TBC 5일 밤 9시55분)=원사장의 부하에게 쫓기던 재경은 스튜디오로 들어가고 경숙은 재경을 시간 약속이 되어 있는 고객인 줄 알고는 맞이한다.

재경은 재빨리 분위기를 파악해 손님인 척 하며 위기에서 벗어난다.

재경은 경숙이 시키는 대로 포즈를 취하며 사진 촬영을 하게 되고 경숙에게 묘한 감정을 느낀다.

법보다 주먹이 앞서는 형사 승준은 다니는 곳마다 사고를 친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TBC 5일 오후 7시)=충남 부여에는 자린고비로 소문난 김흥종(19세)군이 있다.

김군은 새벽부터 빈병을 주우러 다니고 신문배달까지 마치고 학교로 간다.

할머니와 둘이 사는 김군은 5개의 저축 통장이 있다.

김군의 꿈은 돈을 모아 가족들이 함께 모여 사는 것이라고 한다.

경기도 일산의 조혜경씨 집에 다친 새 한 마리가 떨어진다.

'매'의 새끼처럼 보이는 작은 새를 치료해 준 가족들은 새를 '삐이'라고 부른다.

○...노란 손수건 (KBS1 5일 오후 8시25분)=상민의 사고 연락을 받은 민주는 병원으로 향한다.

미령은 친정 집에 있는 참기름과 양념을 훔쳐 와 한순의 속을 뒤집어 놓는다.

영준은 자영의 전화번호를 추적해 자영이 있는 곳을 알아내 춘천집을 찾아온다.

춘천댁은 영준을 돌려보내지만 영준은 집 앞에서 무작정 기다린다.

자영은 집으로 돌아오다 대문 앞에서 서성거리는 영준을 발견한다.

○...남자의 향기 (MBC 5일 밤 9시55분)=덕재 일당에게 납치를 당한 은혜는 혁수와 경찰의 도움으로 풀려나 철민의 부축을 받아 병원으로 후송된다.

병원으로 간 혁수는 은혜를 간호하고 있는 철민을 보고 당황한다.

혁수는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흑곰과 함께 산장으로 간다.

상수는 은혜의 납치 사건 뒤에 혁수와 조직이 연루되었음을 알고 은혜를 찾아가 혁수가 무슨 일을 하는지 묻는다.

○...PD리포트 (EBS 5일 밤 10시50분)='현충일 특집-잊혀진 10만의 유해들' 편. 6.25 전쟁으로 가족을 잃은 사람들에게는 지난 2000년부터 시행된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을 잊지 못한다.

올해로 만 3년째, 그 동안 922여구의 유해를 찾았다.

하지만 DNA를 채취할 만한 유해가 남아있을 확률은 극히 낮은 게 현실이며 제보자나 유가족을 찾는 것도 순탄치 않다.

현충일을 맞아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현주소를 짚어본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