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제11전투비행단 항공전자정비대대는 27일 부대 내에서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을 지난 2000년 부대와 자매결연을 하고 돕고 있는 신명란(18.대구 산격동)양과 이동화(18.경산 압량면)군에게 전달했다.
*경북대 발전후원회 설립을 위한 발기인대회가 27일 대학내 복현회관에서 150여명의 각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발기인대회에서 장광수(경북대 울산지역 동창회장)씨가 발전후원회장으로 추대됐다.
*경북도와 한국장애인고용안전협회 경북도지부는 27일 안동 파크관광호텔에서 선수.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3년도 경북도장애인기능경기대회 개회식을 가지고 29일까지 사흘간의 대회를 펼친다.
*27일 봉덕3동 경로당에서 노인들이 경북대, 영남이공대학 간호학과 학생들의 도움을 받아 노인건강체조를 하고 있다.
남구 보건소가 역내 노인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서 다음달 5일까지 남구지역내 경로당 10곳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계명대 태권도학과 학생들이 제6회 문화관광부장관배 전국 스포츠에어로빅스대회 피트니스 단체경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에어로빅스건강과학협회 주최로 지난 24일 성신여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계명대 태권도학과 재학생 17명으로 구성된 계명대팀(감독 배영상 교수)은 태권도와 에어로빅을 접목시킨 '태권로빅'을 선보여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대구시 중구청의 찾아가는 문화마당이 27일 오후 7시30분 대신동 동사무소 강당에서 열렸다.
주민 17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중구남성중창단, 성악가, 사물놀이단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