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3-05-22 09:44:25

○...장희빈 (KBS2 22일 밤 9시55분)= 중전 장씨의 매질 소리를 듣고 온 숙종은 폐비 민씨처럼 너그러움을 지니라고 충고하지만 중전은 어떻게 폐비와 자신을 비교하냐며 이성을 잃게 된다.

숙종은 난감해지고 마음 한쪽에 중전 장씨에 대한 실망감과 폐비 민씨에 대한 그리움이 살아난다.

이 소식이 최무수리에 의해 민진후, 김춘택 등에게 알려지고 김춘택은 희망을 가지고 최무수리를 통해 사씨남정기를 궐 안으로 들여보낸다.

민심은 폐비 민씨 쪽으로 기울어지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 숙종은 미복을 한 채로 궐 밖으로 미행에 나선다.

○...피플 세상속으로 (KBS1 22일 오후 7시30분)='탈북 가수 김병수씨의 서울의 봄' 편. 탈북한 예술인이 만든 평화통일예술단에서 큰딸 옥인씨와 함께 활동하고 있는 김병수(63)씨를 만난다.

대가족이 함께 탈북해 서울생활을 한 지 2년째이다.

통일이 되면 남북한의 노래를 함께 부르는 것이 소원이라는 김병수씨의 서울 적응기를 살펴본다.

'주호를 살려주세요' 편. 맥도날드 아저씨로 알려진 탤런트 김명국씨는 아들 주호(7)의 재발한 백혈병을 고치기 위해 골수 기증자를 찾는다.

아들의 생명을 이어가기 위해 골수기증을 호소하는 김명국씨의 안타까운 사연을 만나본다.

○...술의 나라 (TBC 22일 밤 9시55분)=성당에서 둘만의 결혼식을 올린 준과 선희는 행복에 젖어 장래를 설계한다.

선희와 준은 일본에서 개최되는 세계 전통주 시음회에 자신들이 만드는 전통주를 출품하기 위해 연구에 박차를 가한다.

태관은 상철을 시켜 진평의 연구 노트를 빼오라고 지시한다.

준은 배가 아파 병원에 갔다가 암이라는 진단을 받게 되고 선희 걱정에 눈물만 흘린다.

아무 것도 모르는 선희는 전통주 연구에만 몰입한다.

애령은 일본 출품을 준비하는 선희의 전통주를 도와주기 위해 송 회장에게 보고하고 도일은 준과 떳떳하게 경쟁하겠다는 의지를 보인다.

○...연인 (TBC 22일 밤 9시20분)=영규는 수민을 억지로 택시에 태워 동숭동으로 향한다.

거리공연을 구경하던 영규는 슬그머니 수민의 어깨에 손을 얹는다.

수민은 영규의 손을 뿌리친다.

종태는 수희에게 안면도에서 촬영이 있다며 같이 가자고 한다.

수희는 토요일은 선을 본다고 곤란하다고 하자 종태는 이번에는 좋은 사람 같으니 꼭 붙잡으라고 말한다.

남의 일 이야기하듯 말하는 종태 때문에 화가난 수희는 문을 박차고 나가버린다.

영규는 고시원에서 나온 수민을 만나려고 수민의 집을 찾아온다.

영규는 수민에게 너만 보고 있으면 사랑스러워 미치겠다고 말한다.

○...남자의 향기 (MBC 22일 밤 9시55분)=혁수는 독고로부터 자신을 도와주면 은혜를 포기하겠다는 제의를 받는다.

혁수는 은혜를 구하기 위해 독고의 제의를 받아들인다.

은혜는 혁수가 자신 때문에 잘못될까봐 싸움에 끼어들지 말라고 부탁한다

혁수는 독고의 부탁대로 반대파 최고의 실력자인 흑곰과 대결을 벌이고 싸움은 혁수의 승리로 끝난다.

흑곰은 혁수의 공손함에 호감을 느끼고 가슴에 담아둔다.

덕재 일당이 혁수가 일하는 스포츠센터를 빼앗아가 버리자 혁수와 은혜는 스포츠센터를 그만두고 종두의 집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다.

○...논스톱Ⅲ (MBC 22일 오후 6시50분)=하하가 소개팅에 성공하자 혜빈은 의기소침해진다.

한선을 짝사랑하는 다나는 혜빈이 걱정되고 남의 일 같지가 않다.

다나는 혜빈을 돕기 위해 나서고 일부러 하하와 혜빈이 사귄다는 소문을 퍼뜨린다.

학교 내에 하하와 혜빈의 스캔들이 만들어지자 하하는 화를 낸다.

효진은 기숙사 오픈 하우스 행사를 위해 회비를 거두려 한다.

민용은 회비를 내지 않기 위해 행사 때 공연을 하겠다고 한다.

민용은 공연을 할 수 없는 상황을 만들려고 노력하지만 욱환 때문에 번번이 계획을 망치게 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