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의 나라(TBC 1일 밤 9시55분)=선희와 준은 공장에 사고가 발생한 사실도 모른 채 밤을 지새우고 애령은 중요한 시기에 선희와 함께 행방불명되는 준으로 인해 화가 난다.
애령은 문제 해결을 위해 직접 공장으로 향한다.
선희가 기억을 찾음이 불안한 태관은 사람을 시켜 선희를 협박한다.
준은 예전에 선희에게 선물했던 반지와 똑같은 반지를 준비해 선희에게 프로포즈를 한다.
문제의 술을 다 수거한 준은 도일이 마련한 회식자리에 참석한다.
애령이 술 취한 남자들과 시비가 붙어 도일과 준이 합세해 패싸움을 벌이고 경찰서까지 가게 된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TBC 1일 오후 7시5분)=성남에 사는 신기순(62)씨는 앞다리가 휘어져 뒷다리로 기어다니는 장애견을 데리고와 정성껏 돌보아 준다.
가족들은 정상적으로 자라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워 병원을 찾기로 결정한다.
장애견 부활이가 건강해 질 수 있기를 가족들은 기원한다.
안산의 밭 가운데에는 두 짝의 장롱이 놓여 있다.
장롱에는 초인종에 문패까지 달려있고 세면도구들도 걸려있다고 한다.
장롱의 주인은 장성두(87)할아버지로 돌아가신 할머니가 아끼던 장롱이기에 장롱 안에 있으면 맘이 편하다고 한다.
따뜻함이 묻어있는 할아버지만의 공간 속으로 들어가 본다.
○...장희빈 (KBS2 1일 밤 9시55분)=숙안공주는 숙종을 찾아와 아들인 홍치상이 자진할 기회를 주고 더 이상 익명서 사건을 거론하지 말 것을 청한다.
눈물로서 호소하는 숙안공주의 청을 숙종은 받아들인다.
홍치상은 사약을 마시고 자진하고 이를 지켜본 민진후는 분노의 눈물을 삼킨다.
옥정은 익명서의 다른 주인공인 민진후와 민심을 호도하려한 숙안공주를 법도로 다스려 달라 청한다.
숙종은 옥정에게 원자의 세자 책봉을 약속하며 마음을 달랜다.
동평군은 왕명을 사칭하며 경거망동하는 장희재를 나무라며 폐비 복위운동에 불을 붙이는 꼴이 되니 조심하라 경고한다.
○...노란 손수건 (KBS1 1일 오후 8시25분)=미령은 단식투쟁 이틀만에 한순의 허락을 얻어낸다.
미령은 기뻐하지만 태영은 씁쓸하기만 하다.
민주는 회의석상 임원들 앞에서 상민의 입장을 난처하게 만들고 사무실로 돌아온 상민은 민주에게 화를 내지만 민주는 대수롭지 않게 대응한다.
손할머니는 자영을 만나 두 사람의 결혼을 허락 못하겠다고 말하고 자영은 손할머니가 허락하시지 않으면 떠나지 않겠다고 약속한다.
영준은 그런 약속을 한 자영에게 화가 나고 자영은 기다리자고 말한다.
속이 상해 만취한 채 들어서던 영준은 현관문을 열어주는 현지에게 쓰러지듯 몸을 싣는다.
○...논스톱Ⅲ (MBC 1일 오후 6시50분)=교수님의 추천으로 하하와 태우가 스턴트맨에 도전한다.
태우와 하하는 멋지게 악당들을 무찌르는 주인공의 스턴트라면 어떤 위험도 감수해 낼 각오이다.
태우와 하하는 영화에 출연한다는 부푼 꿈을 안고 촬영장으로 향한다.
영아를 만난 다빈은 기숙사로 영아를 데리고 온다.
영아는 다빈과 민용 앞에서 전혀 다른 사람이 된다.
다빈은 민용의 잔소리에 시달릴 영아를 걱정하고 민용은 다빈과 함께 어울리는 영아가 못마땅하다.
영아 때문에 민용과 다빈의 보이지 않는 갈등은 깊어만 간다.
○...특별기획 (MBC 1일 밤 11시55분)='미국이 보는 한반도 위기' 편. 북중미 3자회담에서 북한이 핵보유 및 재처리시설을 가동했음을 밝혔다.
미국은 북한의 선언에도 불구하고 외교적으로 해결할 것임을 말하고 있으나 북한 핵문제는 이의 확산을 막으려는 미국의 본격적인 정책이 있게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럼스펠드의 비밀 메모 파동은 핵문제의 평화적 해결을 거부하는 행정부내 매파의 속내를 드러낸 것으로 북핵문제 해결에 비관적 전망을 드리우고 있다.
협상이 무산될 경우 한반도 전쟁위기는 가상이 아닌 현실이 될 가능성이 높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