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이 '디지털 초대전', '수입명품 홈시어터 초특가 잔치'를 마련, 각종 첨단 디지털 신제품을 소개하고 전시상품 특별가 판매, 초특가 경매쇼, 컴퓨터 한정 특가판매, 혼수고객 우대 패키지 사은잔치를 연다.
동아쇼핑 9층 가전매장에서 7일까지 열리는 '디지털 초대전'에서는 PDP, 지펠, 하우젠 드럼 세탁기, 하우젠 김치냉장고, 하우젠 23평형 슬림형 에어컨 등 50여개의 삼성 신상품이 소개되고 전시상품을 특별가격에 판매한다.
또 5일 오후 3시에 TV,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벽걸이 에어컨 등을 판매가의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서부터 경매를 시작하고 삼성컴퓨터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각 5대 한정, 10~3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혼수고객 우대 패키지 사은잔치에서는 삼성 29인치 완전평면 TV, 삼성 10KG 세탁기, 삼성지펠냉장고 등을 200 만원대에 판매하고 LG 32인치 와이드TV, LG트롬 세탁기, 스페이스 디오스를 300만원대에 판매하며 테팔 매직 핸드세트, 코렐세트(10P)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동아쇼핑과 수성점은 13일까지 수입명품 홈시어터 특가 사은행사를 열어 소니 53인치 TV, 소니 캠코더, 샤프벽걸이 TV 50인치, 파이오니아벽걸이 등을 구입하면 홈시어터 피크닉 패키지 100·10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동아백화점 전 가전매장에서는 25일까지 중고 삼성전자 제품(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을 사용하는 고객이 삼성 새제품을 살 경우 최대 40만원까지 보상교환 판매를 실시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