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 아가씨(MBC 14일 오후 8시20분)=마린은 밤늦게 술에 취해 귀가한다.
마린은 자신의 실력이 보잘 것 없는 것 같다며 서럽게 울고 수아와 마준은 그런 마린이 안쓰럽다.
주왕은 책을 보고있는 아리영에게 한 시간만 놀아달라고 한다.
두 사람은 술래잡기를 하다가 이사장 부부에게 이 모습을 들킨다.
할머니를 찾아간 금여사는 아리영이 나무랄 데 없이 일을 해 쫓아낼 수 없다며 새로운 계책을 강구한다.
예영은 마준과의 일로 마린의 전화를 피한다.
이사장이 수아부띠끄에서 맞춘 아리영의 옷을 가지고 퇴근하자 금여사는 화를 낸다.
○..베스트극장(MBC 14일 밤 9시55분)='종이 비행기' 편. 인우는 여덟 살인 딸 하늘이와 둘이 산다.
인우가 일하는 화실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해수는 인우를 짝사랑하는 대학생이다.
하늘이는 아빠와 해수 언니가 잘 되기를 바란다.
인우는 하늘이를 데리고 그림 여행을 떠난다.
하늘이와 함께 시골 버스정류장 벽에 그림을 그린 인우는 하늘나라에 있는 엄마에게 그림을 전해줄 종이 비행기를 그려달라는 하늘이의 부탁을 듣고 마음?아프다.
하늘이의 엄마 경진은 하늘이가 사산 된 줄로 알고 미국유학을 떠났다.
7년후 윤석과 함께 돌아온 경진은 대학로에서 인우를 만나게된다.
○..노란 손수건(KBS1 14일 오후 8시25분)=선주는 태영을 만나 언니에게 받은 합의금을 함께 써 버리자고 제안하고 그 돈을 어떻게 쓸 것인가 한참 고민하던 두 사람은 닭갈비집에서 우연히 보게 된 TV프로그램 사랑의 리퀘스트에 돈을 기부하고 즐거워한다.
민주와 상민은 다정하게 결혼반지를 고르고 임신을 확인한 자영은 눈물을 삼키며 설렁탕을 먹는다.
자영은 상민에게 만나자고 전화를 하고 스키장에서 일하고 있던 상민은 약속장소에 나타나지 않는다.
자영은 상민의 집 앞에서 상민을 새벽까지 기다리고 임신한 사실을 상민에게 말한다.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KBS2 14일 밤 11시5분)='동서는 나의 적' 편. 양희와 미향은 여고시절 단짝 친구이다.
양희는 미향의 소개로 미향의 시동생 기태와 결혼하게 된다.
형님 동서하며 친하게 지낼 줄 알았던 양희와 미향은 매일 같이 싸우게 된다.
컴퓨터가게를 하던 기태가 가게를 처분하게 되자 기태와 양희는 어쩔 수 없이 형님 네 식당에서 일을 하게된다.
형님 네는 장사가 잘돼서 건물까지 사는데 자기 집은 빚만 늘어가자 양희는 점집을 찾아간다.
시아버지 묘가 첫째한테 만 좋은 자리라 그렇다는 얘기를 들은 양희는 가족들 몰래 이장을 결심한다.
○..대박가족(TBC 14일 오후 6시35분)=술에 취해 걸어가던 미라에게 오토바이가 돌진하자 형범은 몸을 날려 미라를 구해낸다.
미라는 생명을 구해줬으니 형범이 시키는 대로 다하겠다고 말한다.
형범은 미라가 속이 안 좋아 밥을 먹지 않겠다고 하자 아무리 그래도 자기한테는 밥을 차려줘야 하지 않냐고 따진다.
형범은 밤늦게 미라에게 찹쌀떡과 메밀묵을 사오라고 하고 번번이 미라를 괴롭힌다.
성가신 미라는 형범을 어려운 지경에 처하게 만든 다음 자신이 형범을 구해줄 궁리를 하지만 거꾸로 당하기만 한다.
○..시네 클럽(TBC 14일 밤 12시55분)='미스 다이아몬드' 편. 고아원 출신인 라나는 섬나라로 가서 단란한 가정을 이루기 위해 보석을 도둑질해 온 20대 여성이다.
최초로 독일산 다이아몬드 전시회가 열리는 뒤셀도르프 컨벤션 센터에 침입해 보석을 훔쳐 달아나던 라나는 KVK 보험회사의 경비원 팀에게 붙잡힌다.
보석이 가짜임이 밝혀지자 라나는 풀려나게 된다.
광산주는 다섯 개의 다이아몬드를 전시하고 라나는 보석을 훔쳐내는 데 성공한다.
라나는 또 가짜임을 알고 보험사기 사건임을 눈치챈다.
보험회사와 광산주는 라나를 제거하기 위해 살인 청부업자를 고용한다.
댓글 많은 뉴스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李 대통령 "韓 독재정권 억압딛고 민주주의 쟁취"…세계정치학회 개막식 연설
정청래 "강선우는 따뜻한 엄마, 곧 장관님 힘내시라" 응원 메시지
정동영 "북한은 우리의 '주적' 아닌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