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기 책마당

입력 2002-11-29 14:12:00

▲ 안녕 안녕(이모토 요코 글·그림/문학동네어린이)=아기고양이는 안녕이란 인사를 듣고 기분이 좋아진다. 아이들에게 인사하는 기쁨을 가르쳐주는 동화. 8천800원.

▲ 아기곰 삼형제(낸시 태퍼리 글·그림/웅진닷컴)=호기심 많은 아기곰들이 숲속에서 신기한 것들을 많이 만난다. 엄마의 포근한 사랑도 느낄 수 있다. 7천500원.

▲ 리지 입은 지퍼 입(재클린 윌슨 글, 닉 샤랫 그림/시공주니어)=엄마의 재혼으로 상처입은 리지는 가족들에게 맘의 문을 닫아버리지만 새아빠의 노력으로 조금씩 마음을 열어간다는 내용. 5천500원.

▲ 우리 같이 놀래?(도미니크 매 글·그림/문학동네어린이)=어느날 토프와 친구들 앞에 이상하게 생긴 꼬마 괴물이 나타난다. 괴물과 친구가 되기까지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 6천원.

▲ 철이와 호랑이(최효섭 외 글, 김명보 그림/여우오줌)=얄미운 친구, 약한 친구, 가난한 친구들이 서로를 이해할 수 있기까지의 과정을 섬세하게 보여준다. 7천원

▲ 코끼리가 궁금해(미미 두아네 글, 발레리 스테탕, 크리스토프 메를랭 그림/문학동네어린이)=신기한 동물들의 세계를 그림으로 보여준다. 아기코끼리의 여정을 따라 코끼리들의 생활을 엿본다. 6천원.

▲ 아!무정1·2(빅토르 위고 지음,조성계 구성·그림/기탄)=원작 '레 미제라블'의 감동을 만화로 엮었다. 빵 한조각 훔친 죄로 19년을 감옥에서 보내야 했던 장발장의 삶이 담겨 있다. 각권 8천500원.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