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구시민프로축구단(대표이사 노희찬·가칭)의 진짜 이름을 지어주세요.대구축구단은 1일 전국민을 대상으로 1등 당선자에게 현금 100만원을 내걸고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 널리 자랑할 수 있는 축구단의 명칭을 공모하기로 했다. 공모 기간은 이날부터 4일까지 4일간.
응모는 대구축구단 홈페이지(www·fcdaegu·com)와 2일 대구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구축구단시민설명회 때 나눠주는 유인물('시민의 힘으로! 가자 K리그로'), 우편(대구시 동구 신천3동 107 대구상공회의소빌딩 2층 대구시민프로축구단 사무국), 사무국 방문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시민설명회 때는 경기장 입구에서 유인물을 배포 및 회수하고 우편접수는 마감일 소인분에 한한다. 응모는 1인 1차례로 제한하고 당선작은 심사위원들에 의한 1차 심사 후 이사회 의결을 거쳐 결정된다.
대구축구단은 응모자들 가운데 1등에게 상금을 주는 한편 2등 10명에게 연간무료입장권을, 3등 50명에게 구단 유니폼을, 참가자 100명에게 구단 기념품을 각각 선물할 계획이다. 다만 당선작의 응모자가 여러명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순위를 결정하기로 했다. 문의는 053)742-4445.
김교성기자 kgs@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