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성서점(지점장 최재현이 24일 대구시 달서구 감삼동 우방드림시티 지하 2, 3층에 개점한다.
시지점(2000년), 비산점(2001년)에 이어 대구 지역 3호점인 월마트 성서점은 약 3천여평의 매장에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 레저.스포츠, 자동차 용품 등 3만 5천여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월마트는 문화센터, 어린이 놀이시설, 식당가, 약국, 미용실, 수유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798대의 주차시설을 갖추고 개점에 맞춰 다양한 판촉행사를 펼친다.개점기념 행사로 24~27일 구입 금액대별(5만원 단위)로 고급찬기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11월 3일까지 5만원 이상 3회 구입시 다용도 쇼핑카트와 바구니를 증정한다.
또 11월7일까지 LG카드로 상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전기프라이팬, 키친타올 등의 사은품을 준다. 이와 함께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26일), 주부 가요열창(27일), 팔씨름여왕 선발대회,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 등 가족축제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재현 지점장은 "월마트 고유브랜드와 세계 각지 4천500여개 점포에 들어가는 글로벌 상품으로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인근 사회복지기관과 주민들에 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밀착 경영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