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시정평가위 열려
대구시 첫 시정평가위원회가 4일 오후 4시 대구시청 상황실에서 열린다. 교수.전문가.시민단체인사 등 25명으로 구성된 위원회가 대구시의 150여개 사업을 제로베이스에서 평가할 방침. 대구시는 평가 결과를 시민들에게 공개하고 내년 시정에 반영키로 했다.
시는 또 시민들에게 시정에 대해 직접 의견을 묻는 시민만족도 조사도 내년부터 실시하기로 했다.
◈팔공 고려문화제전 개최
동구청과 팔공문화원은 오는 5, 6일 금호강 생태공원에서 '2002 팔공고려문화제전'을 개최한다. 동신초등학교에서 생태공원까지 고려시대 전투 복장을 한 기마병 및 병졸 등의 행진, 501여단 장병들의 전투 장면 재현, 신만석중놀이, 가수 이동원.강산에 등이 출연하는 대동기원한마당 행사 등이 열린다.
◈5일 대구 공군기지 공개행사
공군제11전투비행단은 54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대구공군기지 공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항공기 기동비행, 군견훈련시범, 조종복 입고 사진찍기, 초등학생 대상 공군호국문예 백일장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문의 053)980-2111.
◈장애인 구인.구직 만남의 날
달서구청은 장애인의 고용촉진을 활성화하기 위해 장애인재활협회, 농아인협회와 공동으로 5일 오전 구청 인토피아홀에서 '장애인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구청 재활정보센터를 통해 장애인을 고용중인 기업체, 장애인재활협회 및 농아인협회를 통해 구인을 신청한 업체 등 15개 기업체가 참여한다.
또 장애인협회 자원봉사자 9명, 수화통역사 2명, 안내도우미 10명 등이 나서 구인.구직 상담을 돕는다.
댓글 많은 뉴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곳간 지기' 했던 추경호 "李대통령 배드뱅크 정책 21가지 문제점 있어"
채무탕감 대상 중 2천명이 외국인…채무액은 182억원 달해
李정부, TK 출신 4인방 요직 발탁…지역 현안 해결 기대감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