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수석연합전'열려
대구시 수석연합전이 4일 낮 12시부터 6일까지 3일간 문화예술회관 일반전시실(2층)에서 열린다.
전시작품은 자연의 형상을 연출한 '산수경석', 산봉우리가 군락을 이룬 듯한 '연봉석', 사람의 얼굴을 닮은 '인상석', 깊은 계곡 바위절벽을 타고 흘러내리는 폭포를 연상케하는 '폭포석' 등 동호회원 소장 작품 150여점.
이번 전시회는 달구벌축제 행사의 일환으로 대구에서 열리며 대한민국 수석인 총연합회가 주관하고 대구시가 후원한다.
◈119소방 동요 경연대회
대구시 소방본부는 4일 오후 어린이회관 꾀꼬리극장에서 '제1회 대구시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경연대회에는 대구시내 각 소방서 관할구역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12개 합창팀이 실력을 겨루게 되며 또 사물놀이, 스포츠댄스, 날뫼북춤 등의 공연도 마련됐다.수상팀에게는 오는 31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전국대회 출전 자격이 부여된다.
◈달서초등학생 우표작품전
대구달서우체국은 대구남부교육청과 함께 오는 4일부터 12일까지 우체국 1층 열린 마당에서 '2002년 대구달서 초등학생 우표작품전'을 개최한다.
이번 작품전에는 달서구 49개 초등학교에서 접수된 630여점의 작품 중 전문가와 초등학교 지도교사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선정된 으뜸상(선원초교 김유진) 1점과 입선작 20여점 등 모두 240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위증교사 선고 앞둔 이재명, '피고인 진술서' 제출…"매우 이례적"
尹 담화 날…이재명 "시청역 가득 메워달라, 나라 바로잡는 건 국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尹, 트럼프와 12분 통화…트럼프 "빨리 만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