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2-09-18 14:05:00

◈목적지 지나친 주디 선생

트위니스(EBS 18일 오후 4시25분)=주디 선생님의 동생, 릴리의 생일. 주디 선생님은 생일선물로 찻주전자를 들고 런던에 사는 릴리의 집으로 지하철을 타고 간다. 지하철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고 동화책도 읽어주는 사이, 그만 목적지를 지나친 주디 선생님은 반대편 전동차를 타고 되돌아간다.

◈최진철 부산 원정경기

인간극장(KBS1 18일 오후 7시)=부산으로 원정경기를 간 최진철은 도착하자마자 집에 전화를 한다. 아빠가 두 밤이나 자고 온다는 것을 그제서야 알게 된 아들 완길이는 빨리 오라며 울기만 한다. 아이들 얘기를 할 때면 자기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최진철, 가족이 자신의 전부라고 서슴없이 말한다. 부산과의 경기를 열리는 시각, 집에서는 아내 신정임씨가 울고 떼쓰는 아이들을 달래며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

◈주왕, 아리영과 결혼 결심

인어 아가씨(MBC 18일 오후 8시20분)=수정은 시각장애인이 된 경혜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는다. 죄책감에 걷잡을 수 없는심정이 된 수정은 경혜에게 미안하다며 흐느껴 울지만 경혜는 자신을 언니라고 부르는 수정에게 그런 호칭을 쓰지 마라고 말한다. 한편 아리영과 결혼하기로 결심을 굳힌 주왕은 가족들에게 예영과 결혼할 수 없다고 한다.

◈대도시 지하 구조물 추적

다큐-첨단과학 도시의 세계(EBS 18일 밤 10시50분)=대도시들의 지하 하부구조들에 대해 알아본다. 인공위성 추적장치를 이용하여전선, 가스관, 상수도관, 하수도관, 광케이블 등등이 어디에 묻혀 있는지 정확한 지도를 작성한다는데…. 이들을 관리하기 위해 개발된 첨단 공법들을 살펴본다.

◈노루간 먹은 천수부 숨져

태양인 이제마(KBS2 18일 밤 9시50분)=천수부는 천수가 훔쳐온 노루간을 먹고 피를 토한 채 쓰러진다. 놀란 제마와 경악하는 천수. 천수부는 손 써볼 겨를도 없이 숨을 거둔다. 제마는 천수부가 열성 약재인 노루간을 먹고 부작용을 보이자 소양인이라는 확신을 갖게 된다.자신의 잘못으로 아비가 잘못되었다며 괴로워하는 천수, 그러나 제마는 자신이 체질감별을 보다 정확히 했더라면 희생이 없었을것이라며 자책하고….

◈'김철중'사건 증거 잡아

리멤버(MBC 18일 밤 9시55분)=특수부 검사, 동민은 무기를 밀수입하려는 김철중 일당 소탕작전을 펼치고 이들을 검거한다. 특수부 부장 박명도는 동민에게 '김철중' 사건에 대하여 명백한 증거도 없이 너무 무리한 수사를 하지 마라고 충고한다. 그러나 동민은 김철중수하의 사람들을 취조하는 중 이들의 자백을 녹취하여 결정적인 증거를 잡게 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