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설운도부부 사랑법
인간극장(KBS1 2일 오후 7시)=국내 연예계에서 남자가수-여자 영화배우로는 최초의 커플인 설운도-이수진 부부. 과감한 애정표현, 끊임없는 관심과 함께 아내를 꽃같이, 딸같이 여겨야 행복한 부부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는 설운도의 '부부학 개론'과 열마디 말보다 은근한 마음이 더 중요하다고 말하는 아내 이수진씨. 시시콜콜 자상한 남편과 선이 굵고 무덤덤한아내가 엮어내는 사랑의 이중주를 만나본다.
◈주왕은 낚시하러 떠나고…
인어 아가씨(MBC 2일 오후 8시20분)=예영은 약혼식 도중 샴페인 병을 떨어뜨린 것을 찜찜해한다. 그리고 주왕이선물해 준 애견이 아침에 죽은 것을 얘기하며 침울해한다. 아리영에 대한 생각으로 머릿속이 복잡한 주왕은 예영의 말을 건성으로듣고, 낚시도구를 챙겨 휴가를 떠난다.
◈정식·정임 전통혼례 치러
오남매(TBC 2일 오후 8시45분)=김인달은 정식과 정임의 결혼식에 가서 초례상을 엎어버리겠다고 소리친다. 서인순은정임의 존재를 없는 셈 치자고 나름대로 위로한다. 김인달은 정식이 끝까지 자신을 괴롭힌다며 분을 참지 못한다. 정임의 가족이 참석하지 않은 가운데 정식과 정임은 무사히 전통혼례를 치르고 신혼여행을 떠난다. 정식이 정임에게 집에 전화할 것을 권하자 정임은 기분 망치고 싶지 않다며 자리를 피한다.
◈옆집 여자에게 관심 끌려
남과 여(TBC 2일 밤 11시5분)=단칸방에서 모진 고생을 하며 시어머니와 딸, 시동생과 함께 사는 정옥은 13평짜리 아파트를계약하며 삶의 희망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옆집에 준태와 그의 아내 영자가 새로 이사를 오게 된다. 이사 온 첫날부터 정옥에게호감을 가지고 있던 준태는 아내인 영자 몰래 서서히 그녀에게 접근을 하게 되고, 정옥 역시 시간이 지날수록 그에게 마음이 끌리게 된다.
◈송이 승준 믿고 위세부려
내 사랑 팥쥐(MBC 2일 밤 9시55분)=송이의 주소를 알아낸 승준은 송이를 찾아가 생명의 은인을 만나고 싶었다며 반가워한다. 하지만 송이는 갑자기 밀려오는 설움에 자신이 그 동안 겪었던 난처한 일들을 막힘 없이 털어놓는다. 승준은 그런 송이를 귀여운 듯이 바라본다.승준의 배려로 다시 그린랜드로 돌아온 송이는 승준을 믿고 위세를 부리고, 동료들은 그런 송이를 얄밉게 여긴다. 한편, 승준에게 송이의 존재를 감추려던 희원은 승준이 스스로 송이를 찾아내자 불안해진다. 희원은 송이를 궁지에 몰아넣을 계획을 세운다.
◈뉴질랜드의 전직 부부교사
한민족 리포트(KBS1 2일 밤 12시)=교민 자녀들을 위한 한글 학교 교장선생님 박기홍씨(54세)는 뉴질랜드에서 7년째 살고 있는 청소부다.그의 청소 파트너는 아내 장연희(52세)씨다. 뉴질랜드 학교 두 곳을 맡아 매일 구석구석을 청소하는 이들의 전직은 교사였다. 안정된 교직을 버리고 힘든 청소일을 하며 살아가는 이들 부부가 뉴질랜드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