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는 8월1일자로 상수도사업본부장, 부구청장, 본청 국장(급) 및 과장,구청 도시국장등 서기관급 이상 29명과 사무관급 1명 등 총 30명에 대한 승진.전보 인사를 30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김상준 공보관(서기관)이 부이사관으로 승진해 U대회조직위 기획조정실장을 맡게 됐으며 노병정 중구청부구청장이 사실상 승진을 보장받는 문화체육국장직무대리로 자리를 옮겼다.
국장급 대우를 받는 공보관에는 이재욱 교통정책과장이 임용됐다.사무관인 하점수 도시행정계장과 이태희 어린이회관장도 각각 서기관 보직인 물류교통과장과 청소년과장 직무대리를 맡아 승진을 보장받게 됐다.
상수도사업본부장에는 임병헌 남구 부구청장, 남구 부구청장에는 김호군 동구 부구청장, 동구 부구청장에는 김연수 교통국장, 수성구 부구청장에는 황재찬 U대회조직위 기획실장, 중구 부구청장에는 권대용 시의회 의정담당관이 각각 자리를 옮겼다.
교통국장에는 여희광 문화체육국장, 환경녹지국장에는 김기무 수성구 부구청장, 도시건설국장에는 김돈희 U대회조직위시설본부장,U대회조직위시설본부장에는 이정재 종합건설본부장, 종합건설본부장에는 김영창 도시건설국장이 전보됐다.의정담당관에는 최현득 의회 전문위원, 의회 전문위원에는 김영환 회계과장이 임용됐다.
최정암기자 jeongam@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