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입력 2002-07-08 15:14:00

◆여성회관 한마당 잔치

여성회관(관장 이상욱)은 9일 오전 10시부터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여성회관 교육생, 자원봉사자,취미교육 총동우회원, 강사 등 800여명이 참석하는 화합의 한마당 잔치를 벌인다.기술교육생, 취미교육생, 자연보호팀, 문화유적답사반, 강사 및 직원, 취미교육총동우회, 자원봉사센터 등이 각자 팀을만들어 단체줄넘기·팀별 장기자랑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가스·전기시설 안전점검

중구청은 8일부터 9월 28일까지 3개월간 관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의 가정에 대해 생활안전 무료점검을 실시한다.관내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263가구를 대상으로 누전차단기·전기콘센트·가스 중간밸브 등 생활시설을 점검해 노후 및 불량시설에대해서는 부품교체 등을 통해 수리해 준다.

◆청소년 농촌체험 캠프

대구환경운동연합은 여름 방학을 맞아 지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환경농촌 캠프'를 운영한다.오는 23~26일 3박4일간 안동 길안면 일대에서 펼쳐지는 캠프는 밭일·과수일 등 농촌활동과 계곡탐사, 숲체험, 도시-농촌 교류 등의 내용으로 꾸며진다.참가인원은 중1~고2의 청소년으로 선착순 60명이며 참가비는 2만원, 신청기간은 10일까지다.

◆서구청 한 여름밤의 콘서트

대구 서구청은 12일 오후 8시 서구문화회관에서 '한 여름밤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노사연, 유열 등 국내 인기가수 10여명이 총출동하는 이번 콘서트는 종전의 클래식풍 음악회에서 탈피, 신세대와 중·장년층이 함께즐길 수 있는 열린음악회 형식으로 진행된다.달서구청도 13일과 20일 오후 7시 달서구 용산동 용산공원과 월광수변공원에서 한여름밤의 더위를 식힐 공연음악회를 연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