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와 요술램프(제프 브라운 글, 설은영·양정아 그림/시공주니어)=어린이들이 늘 할 수 있는 엉뚱한 상상을 담아낸 이야기. 요술램프를 줍게 된 스탠리는 갖가지 소원을 다 들어달라고 말하지만 마지막에는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원한다. 6천원.
▲투명인간이 된 스탠리(제프 브라운 글,설은영·양정아 그림/시공주니어)=스탠리가 투명인간이 되어 자전거를 못 타 놀림받는 아이가 자전거를 잘 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등 모험을 벌이다가 결국은 평범한 모습으로 돌아가는 이야기. 6천원.
▲벌레구멍 속으로(문선이 글, 한수진 그림/시공주니어)='벌레구멍'은 과학용어로, 시간여행을 가능하게 해 주는 통로를 뜻한다. 우연히 벌레구멍을 발견하게 된 아이들이 시간여행을 하며 좌충우돌 모험이 펼쳐진다. 6천원.
▲가죽피리(이현주 글, 김복태 그림)=방귀를 잘 뀌는 소년이 방송국의 장기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가 벌이게 되는 해프닝을 다룬 명랑동화. 두번째 이야기 '새벽 세 시에 은희 방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는 세상에서 가장 귀한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케하는 감동적인 이야기. 6천5백원.
▲아프리카 초원에 살아요(크리스티앙 아바르 글, 카트린 피쇼 그림/국민서관)='우리 아이를 위한 세밀화 동물백과 시리즈'의 하나. 아프리카 초원에 사는 동물들을 세밀화로 표현해 아이들이 생생하게 알 수 있도록 했다. 8천500원.
▲들에 살아요(크리스티앙 아바르 글, 카트린 피쇼 그림/국민서관)=자연을 느껴보지 못한 아이들에게 야트막한 야산이나 들판에 사는 동물친구들을 소개해준다. 우리 주변에서 주의를 기울이면 찾아볼 수도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8천500원.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