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2-04-25 14:10:00

0..뉴 논스톱(MBC 25일 오후 6시50분)=미모의 여자에게 헌팅을 당한 태우는 그녀와 데이트를 즐기고, 그녀는 자신의 옛 애인에게 태우를 데리고 나가 재벌 2세라고 소개하는 등 거짓말을 한다. 여자는 옛 애인에게 복수하기 위해 잠시 태우를 만난 거라고 고백하지만, 태우는 이미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0..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TBC 25일 오후 7시05분)=어머니를 위해 아침밥을 짓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해 하루종일어머니 수발에 말벗까지 하루 24시간을 오로지 어머니를 위해 보낸다는 태안의 소문난 효자 송낙도(54/충남 태안군) 씨. 그러나 그는 앞을 전혀 보지 못하는 시각 장애인이다. 30세 이후 갑자기 시력을 잃어 앞을 못 보는 처지가 되었지만, 어머니를 모시는 마음은정상인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고 한다. 앞 못보는 효자의 눈물겨운 효심, 그 사연을 들어본다.

0..학교 이야기(EBS 25일 오후 7시50분)=교직 생활 5년차인 국어교사 연화는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으로 줄곧 여학교에만 근무하다 남학교로 발령을 받는다. 워낙에 장난기 많고 반항적인 남학생들을 상대하려니 얼굴 표정만 보아도 움찔하기만 하다. 그러다 보니 그녀는 아이들로부터 '두부 선생님'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되는데….

0..사랑은 이런거야(KBS1 25일 오후 8시25분)=정자가 훈숙의 진심어린 행동이 이쁘다고 하자 기분이 상한 도해는 그 속셈도모르면서 편애하지 말라고 대들고, 뒤쫓아온 상범이 겨우 도해의 입을 막는다. 정남이 보험상속인을 자신앞으로 했다는 소리에 준범과훈숙은 당황하고, 자식들이 보험문제로 다퉜다는 말에 정남도 마음이 언짢아진다.

0..역사 탐구, 과거와의 대화(EBS 25일 오후 8시30분)=우의정 강석기의 딸로 인조의 장자 소현세자의 빈으로 간택된 강씨. 그러나 그녀는 조선의 국모 자리에 오르지 못한다. 단지 소현세자가 죽었기 때문일까? 당시 소현 세자와 함께 조선 역사상 가장 현실적이고 세계의 흐름을 읽을 줄 아는 안목을 가졌던 소현세자빈 강씨. 그녀의 파란만장한 삶을 역사 단막극으로 재조명해 본다.

0..대박가족(TBC 25일 밤 9시15분)=동진은 효정이 돼지로 변하는 꿈을 꾼다. 동진은 효정에게 꿈 얘기를 한다. 효정은 발끈하며 자기가 밥이나 축내는 돼지냐고 한다. 그때 용녀가 나타나서 효정에게 돈을 주며 돼지족발이 먹고 싶다고 한다. 효정은 동네가게에서 복권을 사은품으로 받아서 1백만 원에 당첨된다. 모두 좋아서 어쩔 줄을 모른다. 동진이 이번에는 효정이 거지가 되는 꿈을 꾼다.

0..새엄마(KBS1 26일 오전 8시05분)=해심은 상인에게 이 결혼이 자신있 냐고 묻고, 상인은 상처받고 자란 우인에게 해심이그랬던 것처럼 좋은 새엄마가 되어주겠다고 말한다. 해심은 더 이상 어쩔 도리가 없다는 생각에 참담해진다. 그러나 윤씨는 상인에게 하고싶은 대로 하는 대신 이 집을 나가는 순간 넌 이 집 식구가 아니라며 못박는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