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새엄마(KBS1 오전 8시05분)=상욱은 영숙을 외진 곳까지 끌고와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영숙도 상욱의 마음을 받아 들인다. 지일이 이미 이혼한 상태란 것을 알게 된 상인은 고민에 빠지고, 효동댁은 영숙이 맞선 자리에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교외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던 상욱과 영숙은 막차를 놓치게 되고, 어쩔 수 없이 민박집에서 하루밤을 보내게 되는데….
0..독립영화관(KBS2 16일 새벽 1시15분)=단짝 친구와 가족 구성원 사이의 관계를 소재로 한 영화 2편.1관 '내 곁에 있어 줘'. 정은의 이민을 앞두고 이별을 받아들여야 하는 단짝 친구 준희와 정은. 그러나 둘의 마음은 사뭇 다르기만 한데... 2관 '틈'은 아픈 몸을 이끌고 살림을 도맡아 하는 할머니,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어머니,그리고 대학생인 아들. 이 세 식구의 가깝고도 먼 관계를 이야기로 엮었다.
0..여자는 왜(KBS2 15일 밤 9시20분)=휘향이 쓰러진 소식을 듣고 달려온 하균과 은미, 부르스. 휘향은링거를 맞고 겨우 깨어나 무생한의원으로 옮기게 된다. 부르스는 자기 친엄마 생각에 계속 눈물을 흘리는데 모두휘향 때문으로 알고 기특해 한다. 겨우 깨어난 휘향은 하균에게 친정에 다녀와 달라고 부탁을 한다. 처가에 다녀온 하균은 술에 취해 장인이 부도가 났는데 휘향이 자기 몰래 전 재산을 보증을 서서 이제 알거지가 됐다고 하소연을 한다.
0..내 이름은 공주(MBC 16일 오전 9시)=화영은 엄마 선희의 시상식장에 가다가 호텔에서 말쑥하게 차려입은법규를 발견한다. 그러나 화영은 노숙자 차림의 법규와 양복차림의 법규가 잘 연결이 되지 않아 혼동한다. 그런데 화영이책을 빌리려 간 도서관에서 다시 잘 차려입은 법규를 발견하게 된다. 한편 경호는 목영과의 소개팅을 위해 나가고 목영도 경호와의 소개팅을 위해 태희와 함께 나온다.
0..프렌즈(MBC 15일 밤 9시55분)=일본 도쿄의 백화점에 근무하는 토모코는 선배인 유코로에게 홍콩에 같이놀러가자는 이야기를 듣는다. 특별한 흥밋거리를 찾던 토모코는 흔쾌히 같이 가자고 하나 홍콩에 도착해서 유코로부터남자 친구와 같이 있겠다고 홍콩에서 따로 따로 놀자는 이야기를 듣는다. 난감한 토모코는 홍콩의 거리를 혼자 거닐다가 소매치기까지 당하게 되는데….
0..이 부부가 사는 법(TBC 15일 오후 8시45분)=일요일 아침, 심여사와 인종은 사우나를 가고 선우는 영자의 잔소리가 듣기 싫다며 웅이와 함께 일찌감치 외출을 서두른다. 결국 집안청소는 영자의 몫이 된다. 청소를 마친 영자는회사 일도 자신이 더 많고 바쁜데 집안 일은 왜 혼자서 해야 되는지 모르겠다며 서글픔에 눈물을 흘린다. 재민은 친구 경섭에게 정희를 위해 아이라도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고 토로한다. 경섭은 입양은 쉽지 않을테니까 대신 강아지를 한 마리키우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한다
0..토요 스타클럽(TBC 16일 오전 9시)=새콤하고 달콤한 오렌지 같은 여자, 미인보다 프로를 꿈꾸는 배우 김현주.환한 미소로 보는 이들까지 상쾌하게 만드는 마법 같은 매력을 가진 그녀의 데뷔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모습을 만나본다. 스타 초대석에서는 개성 있는 외모와 톡톡 튀는 애드립이 인상적인 버거소녀 양미라와의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한문희 코레일 사장, 청도 열차사고 책임지고 사의 표명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