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

입력 2001-11-21 15:19:00

0..세계는 지금(KBS2 21일 밤 12시 10분)=이탈리아 중부에 위치한 아레초는 올리브와 포도주가 유명한 전원도시다. 큰 도시도 아니고 유명한 유적지도 아니지만 아레초는 음식 관광코스를 개발해 관광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소브리아'라는 호텔에서 개발한 이탈리아 전통 요리를 관광객이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음식 관광'은 작은 전원도시 아레초에 관광 경쟁력을 부여하고 있다.

0..수요예술무대(MBC 21일 밤 12시30분)=대학로에 위치한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에서 펼쳐진다. 머리를 싹둑자르고 나타난 로커 김종서, 자우림에서 솔로를 선언한 김윤아, 3집 앨범과 함께 나타난 밴드 노바소닌, 그리고 4인조 보컬 그룹 Wiz가 출연한다.

0..203 특별수사대(KBS2 21일 오후 8시20분)=잇달아 발생되는 살인사건들. 피살자들은 모두 남자로 성기가 난자되어 살해되었으며 현장에는 피에 젖은 인형과 장미꽃 한송이, '난 세상의 지배자'라는 피로 쓴 글씨가 남겨져 있다. 특별 수사대는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던 피살자의 주변인물들을 대상으로 수사를 펼쳐간다. 한편 윤 형사는 자신을 농락한 유부남을 처벌해 달라는 한 간호사의 전화를 받고 조 형사와 함께 치과를 찾아가는데 조 형사는 미모의 여의사 가연에게 반하게 되고….

0..피아노(TBC 21일 밤 9시55분)=보스인 학수의 도움으로 넘버 2가 된 억관은 라이벌인 독사의 눈치를 살피게 되고, 독사는 보스인 학수를 배신하고 자신이 보스가 되기 위해 다른 조직과 음모를 꾸미게 된다. 아무것도 모르는 학수와 억관은 냉동창고를 접수하기 위해 일을 벌이고, 독사의 배신으로 인해 경찰들이 그 현장에 들이닥친다. 결국 보스인 학수와 보스를 끝까지 지키던 억관은 경찰들과 맞닥뜨리게 되고, 멀리서 이를 지켜보던 독사는 회심의 미소를 띠는데….

0..허니! 허니!(TBC 21일 밤 11시05분)=술에 만취해 김청과 여관에 간 임호는 다음날 자신의 웃옷이 벗겨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허둥지둥 도망친다. 오후에 임호는 청이운영하는 카페에 가고, 임호를 본 청은 헛구역질을 하며 자리를 피한다. 임호는 청이 임신한 줄 알고 자신의 인생은 어떻게 되는 거냐며 눈물을 흘린다. 진수는 청이 누님과 결혼하라고 조언한다.

0..새엄마(KBS1 22일 오전 8시05분)=상미는 할머니에게 피아노를 사달라고 하라고 상욱을 계속 윽박지르고, 해심은 동택과 첫 데이트를 하다가 늦어져 저녁 준비를 못한다. 상욱은 상미의 압박을 견디다 못해 윤씨에게 피아노를 사달라고 한다. 한편 서울에서 내려온 기차에서는 양씨가 내리는데….

0..국악 초대석(MBC 22일 오전 11시5분)=중요무형문화재 제5호 경기 민요의 예능 보유자인 경기명창 이은주편. 금년 80세의 고령에도 아직 건강하고 힘찬 소리를 내는인간문화재 이은주의 소리인생 65년을 총 결산하는 무대이다. 예능 보유자이며 경기명창인 동료 묵계월을 비롯해 제자 김장순 유옥선 김선난 등이 함께 출연, 경기민요의 진수를 보여준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