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박수홍 박경림의 아름다운 밤(TBC 16일 밤 9시55분)=세계 속에 한글을 알리는 '한글 만세'. 에콰도르 여인 따띠아나에게 한글을 가르친 남희석, 프랑스 남자 마튜에게 한글을 가르친 주영훈이 한국의 대중교통을 주제로 최종 결과를 가늠한다. 또 박수홍, 박경림의 고속도로 테이프 만들기'박고테'. 지난주 경림은 주영훈의 노래 테스트를 받고, 트로트가 가장 어울리는 것으로 결론을 내렸다. 트로트계의 거장 태진아를 만나서 경림의 노래평을 들어본다. 태진아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함께 지켜본다.
0..병원 24시(KBS1 16일 밤 12시)=효미는 아침 일찍 곱게 머리를 땋아주고, 일일이 준비물을 챙겨주고, 매일 숙제와 일기를 봐주시는 새엄마가 세상에서 제일 좋다고 한다.10월 어느 날 효미에게 갓난 동생이 생겼다. 하지만 효미네 부모님은 새로 태어난 동생 때문에 한숨이 늘었다. 엄마 뱃속에서 열 달을 채 채우지 못하고 세상에 나오게 된 동생이 병원에 있어서 돈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래서 입양을 할것이라는데... 효미와 동생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0..여자는 왜(KBS2 16일 밤 9시20분)=용건은 주차비를 빼돌렸다는 오명을 쓰지만, 용건이 그 돈으로 고아원 아이들을 도왔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위기를 넘긴다. 하균은 난초 화분 속에 비자금 100만원을 숨겨두었다가, 휘향이 그 화분을 영애에게 주자 당황한다. 한편, 미영은 주차장에서 용건과 싸우다가 용건이 민우의 아버지임을 알게되고 경악한다.하균은 화분에 숨겨둔 비자금 100만원을 찾아 헤매지만, 찾지 못한다.
0..사랑과 전쟁(KBS2 16일 밤 11시)=3대 독자 외아들…. 시댁에선 2년이 넘도록 아이 소식이 없는 며느리에게 불임 검사를 받아 보라고 한다. 하지만 검사 결과 남편(재욱)이 무정자증이다. 입양을 권유하는 아내에게 남편은 모르는 아이 데려다가 키울 자신이 없다며 차라리 비배우자 인공수정을 선택한다. 그러나 남편은 아이가 커 갈수록 아이에게 거리감을 느끼며 냉정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아이가 백혈병으로 쓰러진다. 아내(선영)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아들을 살리기 위해 정자 제공자를 찾는다.
0..여름 이야기(TBC 16일 밤 10시55분)=승민에게 동생 지민은 태클 같은 존재다. 지민을 따돌리고 냇가에서 다슬기를 잡던 승민은 군청에서 자연학교로 파견 나온 윤권을보고 첫눈에 반해 아이들이 잡은 다슬기까지 다 냇가에 뿌려버린다. 반항하는 아이를 눈짓 하나로 제압해버리는 승민의 위세를 꺾으며 나타난 훈재는 동생을 잘 보살피라는 충고를하고 사라진다. 승민은 아이들 앞에서 창피를 준 훈재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늘 혼자인 훈재. 전학온 지 얼마 안되기도 했지만 동네 실세인 승민과 문제가 있는 것이 결정적이다.
0..해피통신(MBC 17일 오전 7시30분)=27세에 유럽에서 가장 큰 무선통신 벤처기업 '블루팩토리'의 경영자로 우뚝 선 스웨덴 교민 2세 최서경. 자신의 집 부엌에서 친구 4명과 회사를 시작해서, 스웨덴 정부에서 수여하는 텔레콤상을 받기까지. 한번의 실패도 없이 달려온 성공의 길을 소개한다. 스웨덴 현지인들과도 한국적인 유대를 쌓으며 일하고, 이제는 세계 시장 진출을 꿈꾸는 그녀의 야심찬 성공 스토리를 만나본다.
0..아름다운 TV 얼굴(MBC 17일 오전 9시45분)=결혼 준비에 여념이 없는 스타 커플 김호진·김지호의 모습을 셀프 카메라에 담았다. 일본 웨딩 촬영지에서 생긴 일,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 등 둘만의 시간을 엿볼 수 있다. 또 데뷰 이후 줄곳 정상에 서 있는 가수 조성모가 출연, 진솔한 삶의 모습과 살아가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